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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item 발생 확률에 따른 생성 여부 처리 (0) 2013/08/23 PM 08:20
Question>

item A, B, C가 있고,
각각의 발생 확률을 50%, 30%, 20%로 하려고 하는데,
item 발생 확률에 따른 생성 여부 처리를 하려면?

-------------------------------------------------------------

Answer>

아래와 같은 함수를 응용하시면 됩니다.

function bool IsGenByRate( float fRateIn )
{
return ( float( rand( 100 ) ) * 0.01f < fRateIn );
}

item A는 IsGenByRate( 0.5f )로 생성 여부를 처리하시면 되고,
item B는 IsGenByRate( 0.3f )로 생성 여부를 처리하시면 되고,
item C는 IsGenByRate( 0.2f )로 생성 여부를 처리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rand( 100 )의 return 값은 0~99까지의 정수입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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