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3 명
  • 전체 : 243121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iOS 기기에서 log 받는 법 (0) 2013/08/27 PM 10:19
Question>

preview에서 문제없이 구현되던게, phone에들어가니 안되는 경우,
phone에서 debugging하려면?

-------------------------------------------------------------

Answer>

저 같은 경우 2가지 방법을 씁니다.


1>iExplorer로 실기 log 받는 법.
님이 만든 app이 iPhone/iPad에 설치된 directory를 [app directory]라고 했을 때,
아래 위치를 iExplorer로 검색해 보세요.

[app directory]/Documents/Logs/

여기에 Launch.log가 있습니다.
즉, 실기에서 실행되는 log를 여기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거 download 받으셔서 log 분석하시면 됩니다.


2>iTunes로 실기 log 받는 법.
iExplorer이 없으시면, iTunes에서
'iTunes->[님의 기기]->응용 프로그램' 선택후
아래쪽의 '응용프로그램'에서 님이 만드신 app을 선택하시면,
[app directory]/Documents 의 내용을 다 볼 수 있거든요.
거기서, 'Logs'를 선택하시고, '다음으로 저장..' 버튼 누르시면,
'Logs'를 통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Launch.log를 분석하셔도 됩니다.


취향대로 하나 고르세요~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