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2 명
  • 전체 : 243170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fracture mesh에 원하는 material 적용하는 방법 (0) 2013/09/15 PM 10:46
Question>

fracture mesh에 대한 강의를 보고 있었는,
시키는대로 했는데 game 안으로 들어가보면 material이 적용되지 않고
그냥 NULL material(하얀색 파란색 체스판 모양으로 겹쳐져있는 그거)만 적용 되어 있다.
원하는 material 적용하는 방법?

-------------------------------------------------------------

Answer>

content browser에서 material 선택하시고 mouse 보조 button 누르시면,
context menu가 뜨는데요. 거기서 'Copy Full Name to Clipboard'를 선택하시면,
material의 UDK package상의 경로가 clipboard에 복사됩니다.
그 정보를 mesh의 material 항목에 붙여 넣기로 복사하면 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