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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brush의 정점 조정 이후 texture가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 (0) 2013/09/25 PM 07:48
Question>

builder brush로 brush를 만든다음에
texture를 입힌 뒤에,
geometry mode로 정점의 위치를 조정했는데,
texture가 길게 늘어 지는 형태로 이상하게 나옴.
해결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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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만들어진 brush에 cursor를 맞추고,
mouse 우측 button을 누르면,
context menu가 뜨는데,
거기서 'transform->align'을 선택해서,
UV을 다시 정렬해 주면 됩니다.^^

좀 더 정밀하게 texture의 UV를 조정하고 싶다면,
brush를 선택하고, F5를 누르면,
'Surface Properties'라는 창이 뜨는데,
여기서, alignment 부분으로 UV를 정렬하고,
Pan, Rotation, ... 등의 기능으로 UV를 조정하시면,
위 문제는 해결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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