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unreal로 mobile project를 진행 중인데,
기본 package에 있는 particle과 material을 복제한 후,
texture를 분명히 교체했음.
그런데, 교체되기 이전의 texture가 계속 나타나고,
교체한 texture는 전혀 나타나지 않음. 교체한 texture로 나타나게 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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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관련 material을 여시고,
'mobile->mobile base texture'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복제한 texture의 원본 texture가 설정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결 방법은
'Mobile->mobile base texture'에 None을 넣으시고,
material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혹시,
'Mobile->Auto Faltten Mobile'이 켜져 있다면,
잠깐 끄시고, 위 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문제가 해결된 걸 확인하신 다음에
'Mobile->Auto Faltten Mobile'을 다시 켜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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