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matinee를 이용하여 player의 location을 조종하는 방법?
matinee로 player의 location은 조종하지만,
rotation은 player의 조작대로 조종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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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첫번째 질문은
matinee의 movement track을 이용하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movement track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 link를 참고하세요~
http://udn.epicgames.com/Three/MatineeTrackReferenceKR.html
두번째 질문은
location은 movement track으로 조종하게 하시고,
rotation은 camera styte-을 새로 추가해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밑의 source를 보시면, 'YourCamerastyte-'이 추가되어 있는데요.
(이름은 제 마음대로 지어 봤습니다. 취향대로 바꾸세요.^^;;;;;;;;;;;;;;;)
class UserCamera extends Camera;
function UpdateViewTarget( out TViewTarget viewtgtOut, float fDeltaTimeIn )
{
//...(생략)
switch( camerastyte- )
{
case 'YourCamerastyte-':
//...
break;
case 'Fixed':
//...
break;
case 'FreeCam':
case 'FreeCam_Default':
//...
break;
case 'ThirdPerson':
//...
break;
case 'FirstPerson':
default:
//...
break;
}
//...(생략)
}
이런 식으로 님만의 camera styte-을 추가하셔서
UpdateViewTarget()를 재정의하시면,
matinee가 작동되는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user의 조종을 camera의 rotation에 반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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