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기본 조작키 wasd 이동, space 점프 등을 없애고
다른 조작키로 이동키를 바꾸거나.
특정 키입력이 들어올 때, 조건문을 알고 싶음.
unreal s!crip에도 C++코딩처럼 리스너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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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keyboard 입력을 새로 설정하려면, 아래 link를 참고해 주시고요.^^
http://udn.epicgames.com/Three/KeyBindsKR.html
보시면 아시겠지만, ini 수정으로도 가능하고,
또 PlayerController class의 SetBind() 함수로도 가능합니다.
취향대로 고르세요~ ^^
그리고,
unreal engine에 이미 listener에 해당되는 기능이
기본적으로 모~두~ 지원되기 때문에 listener를 따로 설정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굳~~이~~ 님 방식대로 listener를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http://udn.epicgames.com/Three/GFxKismet-nputKR.html
위 link의 내용대로
addListener()를 이용하여, listener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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