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UDK로 FPS game을 만들고 있음.
기획의 요청에 따라서, character의 scale을 늘렸음.
그런데, 저격에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몸을 뚫고 나가는 경우가 발생함.
피탄 당했을 때, 맞는 범위를 늘리는 방법이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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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제가 보기엔 character의 mesh에 대한 scale은 크게 했지만,
collision model에 대한 scale을 조정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 같네요.^^;;;;;
따라서,
collision model의 크기를 늘린다면,
피탄 범위도 같이 늘어나기 때문에 위 문제가 해결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collision model의 크기를 늘리고 싶으시다면,
pawn에 있는 collisionComponent의 scale들( scale,
scale3D, absoluteScale, boundsScale, ... )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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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