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matinee 진행 중에 화면의 모든 actor의 material을 바꾸고 싶음.
그래서, matinee로 material instance를 변경해봤더니,
player의 skeletal mesh와 static mesh의 material은 바뀌는데,
spawn된 AI들의 material은 바뀌지 않음.
spawn된 AI들의 material은 어떻게 바꾸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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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원하시는 기능을 함수로 만드신 다음에
matinee에 event track을 넣어서, 함수로 접근하시면 되겠습니다.^^
접근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matinee(event track)->kismet(custom kismet node)->unreal s!crip(material 교체 함수)
최종적으로 호출되는 'material 교체 함수'는
'ForEach AllActors()'를 이용해서 AI의 pawn들을 검색하신 다음에
AI의 pawn의 material을 원하시는 material instance로 바꾸시면 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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