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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UE4에서 iterator로 3D 공간상의 객체 찾기 (0) 2014/03/30 AM 09:44
Question>

unreal engine 4로 작업 중.
unreal editor로 어떤 객체를 배치했음.
이 객체를 program에서 인지해서, 특수한 조작을 가하고 싶음.
배치한 3D 공간상의 객체를 program에서 어떻게 해야 찾을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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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3D 공간상의 객체를 찾을 때는 iterato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source는 FActorIterator로 'YourClass'로 정의된 actor 중에서
"Enemy"라는 단어가 들어간 3D 공간상의 actor를 찾는 예입니다.

for( FActorIterator it( GetWorld() ); it ; ++it ){
AActor *actorCur = *it;

if( actorCur ){
if( actorCur->IsA( YourClass ) && actorCur->GetName().Contains( TEXT( "Enemy" ) ) ){
//찾았어요~ ^^
}
}
}

위와 같은 방식으로 3D 공간상의 객체를 찾으시면 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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