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만들고 있는 game을 frontend로 packaging을 했음.
그리고 나서, game을 실행했는데, 'kismet warning' 화면에 계속 나타남.-_-;;
아마도,
monster가 겹치거나, 다른 이유로 spawn되지 못해서 발생하는 듯 한데,
game의 진행에는 문제가 없지만, 엄청 신경 거슬림.-_-;;;;
packaging game에서 위와 같은 message 발생을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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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class Engine'에 'bOnScreenKismetWarnings'라는 변수가 있습니다.
이 변수를 FALSE로 설정해 주면, kismet warning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P.S.
UDK로 작업할 경우, 'class Engine'의 특수성 때문에,
'bOnScreenKismetWarnings'를 마음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DisableAllScreenMessages'라는 console command로 통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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