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unreal editor로 지형을 만드는 중.
3DS max에서 지형을 편집하여 넘기기 위해
height map을 사용했고, 이를 terrain이나 landscape에 적용했음.
그런데, quality가 너무 떨어짐.
3DS max로 작업한 지형을
높은 quality로 unreal editor에 올리고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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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3DS max로 지형을 만드시고,
그걸 unreal editor에서 static mesh로 import 시키셔서,
지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static mesh의 '지형 충돌 부분'은
collision model로 인식시키시면 되고요.
collision model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F9Al0xPiy50
http://www.youtube.com/watch?v=qtmQSQUgKI8&feature=related
넣는 과정에서 면이 각지게 보인다면,
smoothing group을 지정하시고,
다시 import하시면 부드럽게 보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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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