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63 명
  • 전체 : 242975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실행 화일 만드는 방법 (0) 2014/06/19 PM 03:54
Question>

현재, unreal engine을 공부 중인 학생임.
제작한 게임을 실행 화일로 만들어보고싶은데,
제작 방법을 모르겠음.T_T
어떻게 하는 지 방법을 알고 싶음.

-------------------------------------------------------------

Answer>

그냥, cooking하시면 됩니다.^^;;;;


unreal engine 3 기준:
http://udn.epicgames.com/Three/UnrealFrontendKR.html
http://udn.epicgames.com/Three/ContentCookingKR.html


unreal engine 4 기준: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asics/Projects/Packaging/index.html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Deployment/Cooking/index.html


packaging과 cooking은 엄밀히 말하면,
조금 의미가 다릅니다만, 넓은 의미로는 같게 통용되고 있습니다.^^;;;;;

어떤 platform을 원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위 link 보시면서, 원하시는 platform으로 cooking하세요~ ^^







Tag:
안기훈, Kee Hoon Ahn,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