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질문 원문 link:
http://cafe.naver.com/unrealenginekr/1354
마법진을 구현해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감이 안오네요.
일단 생각해둔 건 3DS max에서 plan에다가 texture 넣고 그걸 static mesh로 가져와서 하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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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mesh emitter로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unreal engine 3(or UDK)의 경우:
http://udn.epicgames.com/Three/ParticleSystemReferenceKR.html#Mesh 타입데이터
unreal engine 4의 경우: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Rendering/ParticleSystems/Reference/TypeData/Mesh/index.html
particle의 type data module을 mesh type으로 하시고,
반투명 material을 입힌 static mesh를
mesh emitter로 설정하시면, 마법진 effect를 구현하실 수 있고요.^^
그리고, 마법진이라서 회전이 필요할 거 같은데..^^;;;
unreal engine 3(or UDK)의 경우:
http://udn.epicgames.com/Three/ParticleSystemReferenceKR.html#Rotation 모듈
unreal engine 4의 경우: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Rendering/ParticleSystems/Reference/Modules/Rotation/index.html
회전은 위 link의 rotation module을 emitter에 추가하시면 해결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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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