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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실행 중에 jpg file을 texture로 사용하는 방법 (0) 2014/08/06 PM 02:42
Question>

UE4를 쓰는 중인데,
제가 game engine은 처음 쓰는 거라 material, texture 같은 것에 관한 지식이 아에 없습니다 ㅜㅜ
지금 궁금한게 사진 file(JPG같은)을 texture화 할 수 있는지 궁금하내요.
목적은 원하는 이 사진 file을 texture화 해서 HUD를 사용해 화면에 띄우고 싶어서에요.
다른방법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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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1개의 jpg만 load하신다면, 아래 link 참고하시고요.^^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23440/loading-textures-at-runtime.html

주어진 경로의 jpg file들을 모두 load해서 관리하고 싶으시면..^^;;;;
아래 link의 object library를 참고하시고요.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Programming/Assets/AsyncLoading/index.html

적은 개수의 jpg를 처리하는 게 대부분이라면,
StaticLoadObject()로 해결하시는 게 가장 무난할 듯 합니다~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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