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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시간에 따른 light 구현하기 (0) 2014/08/11 PM 10:16
Question>

밤하늘 같은 부분 연출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전 기본레벨에 들어있는 블루프린트 BP_Sky_Sphere 으로 밤하늘 만들고있습니다.

튜토리얼 동영상을 보니 Directional Light 의 회전값을 잡아주고
BP_Sky_Sphere 의 디테일에 Directional Light Actor에 설정해주고 Refresh 해주면
Directional Light Actor의 값에 따라 Sky Sphere에 박혀있는 Material 그래픽이 낮<->밤 바뀝니다.

다른 방법을 쓸 수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통 밤하늘 연출은 어떻게 하시나요?

-------------------------------------------------------------

Answer>

다른 연출은 blue print로 잘하시는 거 같아서 별로 드릴 말씀이 없고요.^^;;;;;

빛에 대해서만 대략적으로 얘기 드리자면..^^;;;;
( 빛에 대해서는 건드릴 게 하도 많아서, 자세하게 얘기드리기는 어렵고요. @_@;;;; )

아래 수치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시간대별 light color입니다.

오전: BGRA = ( 165 190 255 0 )
정오: BGRA = ( 182 219 255 0 )
오후: BGRA = ( 138 211 255 0 )
밤 : BGRA = ( 253 255 224 0 )

그리고,
아래 수치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시간대별 bloom tint color고요.

오전: BGRA = ( 192 243 255 0 )
정오: BGRA = ( 195 216 255 0 )
오후: BGRA = ( 255 255 255 0 )
밤 : BGRA = ( 255 224 188 0 )

위 수치들을 기준으로 해서,
님이 원하시는데로 시간대별로 빛의 나머지 속성들을 조정하셔서,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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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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