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0~1000 프레임의 애니메이션 시퀀스가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200프레임부터 240프레임까지만 재생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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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 참고하시고요.
http://cafe.naver.com/igc123/164
http://cafe.daum.net/igc123/K3VE/134
link 내용에 나오는 함수 USkeletalMeshComponent::SetP o s i t i o n()에
0.0f를 입력하지 마시고, 200~240 frame에 시간을 입력해 주세요.
질문의 경우, 200~240 frame을 재생해야 하고, unreal에서는 30 frame이 1초니까,
6.66~8초까지만 재생하시면 되고요. 따라서, '...->SetP o s i t i o n( 6.66f );'으로 재생을 시작하시고요.
멈추는 건, tick이나 timer로 일정간격으로 check를 하시다가
님이 원하시는 시간(질문의 경우 8초가 되겠네요.)이 되거나 넘었을 때,
( animation의 진행 시간은 USkeletalMeshComponent::GetP o s i t i o n()으로 파악합니다.^^ )
USkeletalMeshComponent::Stop()을 호출하셔서 멈추게 하시면,
님이 의도하신대로 200~240 frame만 재생하게 되는 결과를 얻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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