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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SRPG에서 camera 전환 구현하기 (0) 2014/09/22 PM 12:53
Question>

간단한 SRPG를 만들어 볼까 하고있습니다.

만약 케릭터 A, B, C가 있다고 한다면
A의 턴일때 카메라가 A 를 비추고있다가 턴종료 되면
B를 비추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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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를 참고하시고요.

http://cafe.naver.com/igc123/47
http://cafe.daum.net/igc123/K3VE/37

link 내용을 참고하셔서 UpdateViewTargetInternal()을
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UpdateViewTargetInternal()에서 A의 turn 종료시,
위치와 방향을 B를 보도록 바꾸는 code를 삽입하는 식으로 접근하시면,
얘기하신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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