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26 명
  • 전체 : 243397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lightmap의 그림자 강도 조절하기 (0) 2014/09/22 PM 01:02
Question>

원문 link:
http://cafe.naver.com/cookingani/7705

질문1:
이사진처럼 그림자가 너무어두워서 그안에잇는건 다가려요ㅠㅠ
그림자를 연하게할수는없나요??

질문2:
감사합니다ㅎㅎ 알고보니깐 라이트빌드를안해서 그런거엿어요ㅎㅎ

-------------------------------------------------------------

Answer>

답변1:
WorldInfo에서 property 창을 여시고요.
'WorldInfo->Lightmass->Environment Color'와 'WorldInfo->Lightmass->Environment Intensity'를
조정하시면 lightmap 그림자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P.S.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려 드리는데..^^;;
'Static Mesh Actor'의 property 창에서
'Static Mesh Actor->Static Mesh Component->Lightmass'의 option을
조정하시는 건 그닥 효과가 없습니다.( 시간 낭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왜나하면, 여기에는 ambient에 직접 영향을 주는 요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답변2:
네..^^;;;;;;;;;;;
.
.
.
뭐... 인생이 다 그렇죠.^^;;;;;;;;;;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