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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rigging된 character의 scale 조정하기 (0) 2014/10/13 PM 12:58
Question>

혹시 엔진에서 손쉽게 리깅다되어있는 케릭터를 스케일조정하는방법이있나요???
케릭터사이즈조절 미스로 크게작업되어버려서 크기조절하려고하는데
맥스에서 하기에는 새롭게 다해야하는부분인것같아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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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rigging을 의식하실 필요 없이,
그냥 SetRelativeScale3D()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class PrimitiveComponent에 정의 되어 있는 함수지만,
class SkeletalMeshComponent도 위를 계승하므로, 그냥 호출해도 문제 없습니다.^^

예를 들어 character를 1.5배로 키우고 싶으시면,
class ACharacter를 계승한 님의 class 함수에서 아래와 같이 호출하면 됩니다.

Mesh->SetRelativeScale3D( FVector( 1.5f, 1.5f, 1.5f ) );

참 쉽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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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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