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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detail 손실 문제 대처하기 (0) 2014/10/23 PM 02:11
Question>

원문 link:
http://cafe.naver.com/cookingani/7714

아주 가깝게 클로즈업해야 디테일이 보이고,
조금이라도 멀리 떨어지면, 밑에 있는 이미지 자료처럼 흐려지게 되는데
어떤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되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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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크기로 해결하기.
1 uu(unreal unit)을 보통 1 centi meter로 설정하는데,
님 같은 경우, 1 uu가 1 centi meter가 아닌 듯 합니다.^^;;;;;;;
즉, 단위에 비해서 과도하게 mesh가 큰 경우, 이런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현재 mesh의 크기를 1/10, 1/100, 1/1000 단위로 단계적으로
줄여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줄여 보시기 바랍니다.



2>LOD로 해결하기.
해당 static mesh를 content browser에서 여시면,
'LODMax Range', 'LOD Distance Ratio' 같은 LOD 관련 항목이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LOD 관련 항목들의 수치를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둘중에 하나 고르세요~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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