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48 명
  • 전체 : 242860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FBX plug-in의 type과 version 조정하기 (0) 2014/11/03 PM 01:53
Question>

질문1:
3dmax에서 모델링 한것을 FBX파일로 임포트했습니다. 이제 UDK로 익스포트 하려는데
SDK버전과 맞지 않다면서 에러가 나네요.

질문2:
3Dmax2012, FBX는 위에 나온게 FBX버전이라면 7.2
UDK는 UDK폴더 안에 2014-02폴더에 설치되어있네요.(날짜가 버전 맞는건가?)

-------------------------------------------------------------

Answer>


답변1:
3DS max version, FBX version, UDK version이 각각 어떻게 되는 지 알려 주세요.^^


답변2:
3DS에서 FBX로 export할 때, dialog 창이 뜨는데요.
이 dialog 밑 부분에 'FBX File Format'이라는 항목에
'Type'을 'Binary'로 해 주시고요.
'Version'을 'FBX 2013'으로 해 주세요.

그러면, UDK 2014년 2월 version으로 import할 때, 저 경고가 뜨지 않습니다.^^

만약에 'Version'에 'FBX 2013'이 없다면,
FBX plug-in을 새로 받아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