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집회에 참가했는데 이번에 입국금지 되었더라'라는 글이 몇개 올라왔던것 같은데 '그 글은 신뢰할만 한가?'라는 반문을 할 수 있을 것 같음.
'내 눈으로 똑똑히 봤시유'도 아니고.
글을 올리는 사람이 소설을 쓰는건지 당사자가 예전에 몰래 성매매를 하다 걸렸었는지 모르는 상황 아님?
단순히 집회 + 입국금지를 엮어서 이야기 하는데 우리보고 믿으라는 이야기인데 과연 믿을만 한가?
무슨근거로???????????????
그리고, CIA가 바보도 아니고 '한국의 아이유를 입국금지 시켜주세요'라고 하면 금지 시켜줌?
'여권 번호부터 시작해서 상세정보를 포함하고 어디서 어떻게 어떤 범죄에 준하는 행동을 해서 미국에 어떻게 악영향을 줄것이다'를 레포트로 써서 첨부해도 읽어볼까 말까일텐데.
보낸분들의 이메일 내용이 엉망일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스스로는 나름 잘 썼다고 생각하겠지.
1. 메일을 보내는 사람을 뭘 믿고 정보를 받아들일 것인가?
2. 신뢰할만한 정보인가? 많은 사람이 보내면 신뢰도가 높아지는가?
3. 신고 당한 사람의 정보가 얼마나 자세하고 교차검증이 될 수 있는가?
4. CIA의 위험인물 관리 DB에 올라가는 프로세스에 해당 자료가 반영될 수 있는가?
CIA에도 메일 관리 시스템이 있을것이고 요즘은 스팸 걸러내는 시스템이 발달되어서 메일 몇개 받아보고 자동으로 퇴짜먹일 것으로 보여짐.
'아이유는 위험인물입니다'라는 메일은 '오늘 나 외로워요',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드립니다'라는 메일과 동급의 신뢰도를 가질것 같은데...
메일 몇번 들어오는 순간 AI가 장착된 스팸 분류 시스템이 바로 휴지통에 넣을것 같은데.
메일 보내는 사람이 위 체크사항의 1,2,3 을 넘길리가..... 4에 갈 필요도 없음.
영화에 자주 나오는 검은색 줄 좍좍 그어진 기밀문서 정도의 두께로 보고서를 만들어서 보내야 먹힐 가능성이 그래도 있지 않을까?
뭔가 인해전술로 '해줘'를 하면 먹히는 곳에 다들 너무 오래들 사셨나봄.
동덕여대도 그렇고.
요약)
당신의 메일은 CIA의 스팸 필터링 시스템을 통과할 수 있는가?
당신의 메일 내용은 CIA의 정보 검증 시스템을 통과할 수 있는가?



그리고 이미 CIA에서 메일 수신 거부했다고 답변왔습니다. 그걸 가지고 모지리 멍청이가 CIA에서 받아들였다고 헛소리 시전하고있어요.
님말씀 1~4번 대로 뭘믿고 CIA가 움직이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