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은 'めざせ豪華客船!!'
https://ncode.syosetu.com/n4448dq/
2016년 11월부터 시작해서 지금 25장 577번까지 나온 상황이네요.
지금도 계속 올라오는 살아있는 소설이군요..
어떤 어둠의 루트로 '노려라 호화 여객선!! 배 소환 스킬로 이세계 리치 라이프를 손에 넣어라' 라는 만화를 보게 되어서 원작을 찾아보게 됨.
만화는 파쿠리 해온거라서 원작이 올려진 까페에 가입이 쇄도하고 있나보군요.
저는 일부러 까페 가입까지 하지는 않아서 그냥 원작 소설 보는 정도로만 할 것으로 보여짐.
이전 글들에 언급했듯이 Gemini로 웹소설을 번역해서 읽는것을 해보고 있는데
그 산출물을 가지고 요약을 시켜본게 아래 내용임. 41화까지의 요약 내용임.
---------------------------------
대학생 토요미 와타루는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바다에 빠져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은 뿔 달린 토끼(각토)가 공격하는 낯선 초원이었고, 그는 언어 이해와 유니크 스킬 '선박 소환'을 얻는다. 처음에는 낮은 마력과 초원에 어울리지 않는 노 젓는 보트에 실망하지만, 보트의 '불침·불괴'와 '승선 거부' 특성이 치트 스킬임을 깨닫고 이를 이용해 각토를 사냥하며 생존한다.
와타루는 각토를 가지고 서방 도시로 향해 도적에게 습격당했다는 설정으로 임시 신분증을 발급받고 모험가 길드에 F랭크로 등록한다. 그는 '승선 거부' 스킬을 활용한 안전한 각토 사냥으로 돈을 모으기 시작하고, 500억 동화에 달하는 호화 여객선 구매를 최종 목표로 세운다. 그는 배를 아이템 박스처럼 사용하는 대발견을 하고, 간이 오두막 배를 마련하며 야영에 대비한다. 꾸준한 마력 훈련으로 마력 인식을 터득하고 레벨 7로 성장하며, 각토 납품 의뢰를 성공적으로 완수하여 E랭크로 승급한다. 마침내 20은화를 모아 개인실이 있는 숙소 '곰의 숙소'로 옮기며 안정된 생활을 구축한다.
이세계에 온 지 한 달, 레벨 13이 된 와타루는 우연히 교회에서 창조신을 만나게 된다. 창조신은 그가 너무 평온하게 각토 사냥에만 몰두하는 것에 다른 신들이 불만을 품고 있다며, 치트 스킬의 진정한 능력(승선 거부는 드래곤 브레스도 막음)과 호화 여객선에 고향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미끼' 정보를 제공하며 적극적인 모험을 독려한다. 이에 와타루는 모험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모험가 파티 '알도' 일행과 교류하며 전투 훈련에 매진한다. 그는 나이프 적성은 없었으나 창술과 궁술 스킬을 획득하고, 알도 일행과 함께 고블린 사냥을 경험하며 모험가로서의 실력을 쌓는다. 이세계에 온 지 2개월 후, 와타루는 상단을 따라 남방 도시로 떠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남방 도시에 도착한 와타루는 상업 길드에서 고수익의 남동쪽 섬 운송 업무를 알게 되고, 2금화를 들여 일본식 배(화선)를 구매하여 선박 소환 스킬이 레벨 2로 상승하고 지도 작성 및 배 위장 스킬을 얻는다. 그는 이 치트 능력으로 외해로 나가지 않고도 호화 여객선 구매에 다가설 수 있다고 확신한다. 섬 운송 업무는 경쟁자들로 인해 위험했으나, 길드 마스터의 도움으로 A랭크 모험가 파티 '지라솔레'의 호위를 받아 안전을 확보한다. 와타루는 섬에서 다시마를 발견하고 슬라임과 놀며 지루함을 달래는 한편, 테이밍 스킬 획득을 기대한다. 그는 화선의 5배 운반 능력 덕분에 보수 5배 인상을 약속받고, 목수에게 텐트 뗏목과 해상 욕조를 주문하며 섬 생활 환경을 개선한다. 대형 마물 운반 후 상인들의 간섭과 습격을 받기도 했으나 호위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기고, 뗏목 목욕탕과 닭튀김으로 지라솔레 파티와 친분을 쌓는다. 이후 마도선 도난 소송에 휘말리지만, 기지를 발휘하여 승소한다.
재판 후 6개월 동안 섬에서 평온한 생활을 이어가며 4백금화가 넘는 거액을 모았으나, 호화 여객선 구매까지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위험한 후추 무역에 도전하기로 결심한다. 지라솔레 일행에게 희귀한 '홀리 슬라임'을 선물 받고 밤을 새워 돌본 끝에 '테이밍 레벨 1' 스킬을 획득하고, 슬라임에게 '림'이라는 이름을 붙여 종마 계약에 성공한다. 림은 성 속성 마법과 회복 마법을 가진 귀한 종마임이 밝혀진다.
남방 도시로 돌아온 와타루는 후추 무역 준비를 위해 길드 마스터의 소개로 일류 노예 상회에서 B랭크 모험가 출신 염호족 미인 '이네스'와 다크 엘프 '페리시아'를 호위 노예로 고용한다. 이네스는 맛있는 음식과 새로운 경험, 페리시아는 다크 엘프의 이주를 조건으로 내걸었으며, 와타루는 자신의 스킬을 어필하며 계약에 성공한다. 와타루는 호위들에게 교육을 부탁하고, 식량 창고용 고무 보트와 욕조 등 항해 준비를 마친 후 '이○잘트 45' 보트를 구입하여 선박 소환 스킬 레벨 3을 달성하고 자동 조종 스킬을 얻는다.
호화 크루저를 타고 후추 무역 항해를 시작한 와타루 일행은 시 서펜트의 공격을 받지만 배의 불침 특성과 호위들의 활약으로 마물을 물리치고 전원 레벨업한다. 창조신은 와타루의 수수한 생활에 불만을 품은 다른 신들을 달래기 위해 개입했음을 밝히며, 와타루가 호화 여객선으로 이세계에 혁명을 가져올 때까지 상황을 지켜보기로 한다.
항해 25일째, 치안이 악화된 남쪽 대륙 항구 도시 요테보리에 도착한 와타루는 스파이더 실크를 팔고 후추를 구매 계약한다. 시비 거는 용병들을 이네스와 페리시아가 제압하는 사건 후, 와타루 일행은 페리시아의 이주를 위해 귀로를 우회하여 무인도를 탐색한다. 마침내 산, 숲, 초원, 강을 갖춘 이상적인 섬을 발견하고 탐색에 돌입하여 사람이 살았던 흔적이나 강력한 마물의 기척이 없음을 확인한다. 와타루는 페리시아에게 이주를 돕겠다고 약속하지만, 그날 밤 페리시아의 헌신적인 제안을 머뭇거리며 다음으로 미루는 후회를 한다. 와타루 일행은 섬의 강을 따라 산까지 탐색한 후, 사람이 살만한 흔적이 없음을 확인하고 다크 엘프의 이주를 돕기로 결정하며 남방 도시로 돌아갈 준비를 한다.
---------------------------------
아래는 Notebook LM 으로 인포그래픽 생성을 시켜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