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 게시판에 썼습니다만. 남겨두기 위해서 마이피에 옮김.
---------------------------------------------------------------
음. 결과적으로는 '우리 돈 더 벌고 싶다'라는 건데 그래도 어떻게 될 것인가는 생각해 봐야할듯 합니다.
요즘 편의점에 가면 1 PLUS 1 행사를 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은 5월에 1 PLUS 1인데 유통기한이 6월 10일까지더군요. 다 안팔리면 회수 후 폐기될 제품일지도...
그래도 사먹습니다. 1 PLUS 1이거든요...
기업 입장에서는 최대한 돈을 버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 이벤트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먼저는 무과금과 노가챠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관심 끄면 됩니다. 무과금 대우를 안하니 어쩌니 궁시렁 거릴 필요도 없습니다.
이건 그들만의 리그거든요.
나중에 두배이벤트나 해주면 ㄳㄳ 수준.
지르는 분들에 대해 생각해본다면 가장 안타까운 분들이 어제 지른 분들이겠죠.
인생은 타이밍이라 안타까울 수 밖에 없습니다.
스마트폰 할부도 안끝났는데 버스폰으로 돌아다니는 경우도 많지 않습니까? 그러려니 할 수 밖에 없죠.
물론 이벤트를 0시에 시작하지 않은것은 좀 문제가 될 소지가 있을 것입니다.
글을 제대로 읽지 않고 긁으신 분들이 있을테니. 다음번에는 주의하겠죠...
이제 구체적으로 본다면
시즌이 반쯤 지나간 상황입니다.
홍련은 유통기한 끝나가는 상황이구요.
배수를 제대로 쓰고 싶은 분들은 시즌 시작할때 다 지르셨을 것입니다. 슈레 확정 할때.
신제품 나오면 바로바로 사보는 얼리아답터들이신 분들이죠.
이제 시즌이 지나갈수록 카드의 가치는 떨어지기 때문에 중후반쯤에는 더 혜택을 주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버스폰이 되는거죠. 이 상황에서는 얼리아답터가 아닌 다른 세력에게 어필하는게 좋을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키라를 주는것은 신의 한수가 될 수 있습니다.
1. 일주일 남은 홍련 한번 써보세요. (시제품 제시)
33연차에 배수 슈레플 확정이라는 유혹은 배수를 써보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유혹이 될 수 있습니다.
7일간 뽕을 맞은 후에 새 시즌에는 금단현상을 느껴서 다음에도 지를 사람들이 나오겠죠.
('아직 시즌카드를 다 모으지 못하셨다구요? 일요렙이 올라가서 궁딩이에 쳐맞는게 무지 아프시다구요? 배수를 써보신 경험이 없다구요? 한방에 해결해드립니다. 33연차에 홍련 확정!! 샤비도 싹싹, 다니카도 싹싹. 노돌맥스만으로도 한장으로 파워업. 시즌카드를 다 모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전화주세요 080-1818-1818')
2. 당신의 컬렉션을 마무리 해 드립니다.
얼리아답터든 과금전사든 자신이 쓸 만큼의 금액을 모두 쓴 상태이지만 한돌은 -3, -2 등등인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풀한돌, 거기다가 키라풀한돌이라는 유혹은 노멀풀한돌한 사람에게도 콩팥이라도 팔아서 마무리 하고 싶은 유혹이 될 것입니다.
지르는 분들 나옵니다. ㅋㅋㅋ
액토즈 입장에서는 재고처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몇장 더 발급한다고 원가가 더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대동강 물 팔아먹는 격이라 손해볼 것도 없습니다.
이것의 결과에 따라 앞으로의 판매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유저들이 많이 지른다는 가정하에...
시즌 시작시 얼리아답터, 과금전사 : 11연차 SR 확정 이벤
시즌 중후반에 풀한돌러, 소과금유저 : 재고카드 처리 및 12x11연차 리미치 확정 이벤
이 고정적으로 돌아갈 수 있겠죠.
물론 이번 이벤트를 좀 수정본다면 진짜 재고처리 형식으로 보상 연차회수 간격을 줄이고
보상을 유통기한 7일 남은 배수카드쪽으로 몰아주는 방법도 있을겁니다. 그럼 파워 인플레가 좀 줄어들겠죠.
(2회 : 전시즌 3배수 키라, 4회 : 전시즌 5배수 키라, 6회 : 전시즌 5배수 키라, (10회 : 리밋치(옵션)) 정도로...)
고정화 된다에 한표.
중국쪽에도 적용하면 대박난다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