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자D입니다. 이래저래 눈물좀 쏟다 보니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뭐.. 여하튼
마리오 보틀캡을 구매하였습니다. 한 일본블로그에서 존재를 알게되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중고장터에서 구매해서 좋아라했었는데..
국내에서 정식수입되서 가챠가챠에서 뽑을수 있더군요 -_-;; 그리하여 중고가가 웃돈 더 받은 가격이라는것도 알게되는데..
물론 서울 촌구석인 저희 동내는 없습니다. 어디있는지도 모릅니다!!
여하튼 1/12 라이프인 저로서 언제나의 1/12 소품용으로 구매했지만 실물도 크고 이상이 너무 컷습니다... 흙...
그나저나 루이지 모자는 씌우고 보면, 2류로 보이는 마법이 있어서 뭔가.. 이치몬지 님께 미안하군요.
제품자체가 워낙 크다보니, 7인치 제품군이랑 얼추 사이즈가 비슷합니다.
사진은 루리웹에선 언제나 2류 이하로 떨어지는 프레데터
판정 2류 히가시 죠 형님ㅁ ㅜㅜ
뭔가 유년시절을 함께보낸 떡풀도 루이지가 함께하니 뭔가 2류 냄새가 납니다.
물론 장녀 비벼쌈싸 말아먹는 하츠네 미쿠님 같은 2류가 위대한 케이스도 있죠
이제 2류놀이는 그만하고, 다시 사이즈 참고사진으로 해피밀 마리오의 제품군이랑 대략 비슷하거나 살짝 큽니다.
나는 언제쯤 멀쩡한 마미루얼굴 사진 좀 찍어보려나... 여하튼 위의 SHF에서도 알수 있지만 피그마 시리즈와 호환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하이야크계야쿠오!!
마리오가 불을 쏠수 있는건 큐베와 계약을 해서인겐가?...
이게 1/8이였나? 여하튼 저희 집에서 가장 큰 미소녀는 이거뿐인데 이 사이즈도 호환이 잘안되는군요.
이러니 저러니 머리빡만 큰 넨도 소품으로나 써야할덧...
그럼이만!
이라고 하긴 좀 심심하니 약간 더 놀아 보겠습니다. 넨도와 호환이 된다는걸 문득 깨우치니 머리속에 마구 떠오르는 미쿠 마리오
우리는 복숭아 공주님은 오늘도 잡혀갔나보네요.
따~라 딴~ 따다 딴! 딴!
또잉!!
빠깍!
또깍!
하이야크계야쿠오!!
이건 또 뭐냐...
계약의 힘으로 RX-78-TROOPER 로 업그래드한 스톰트루퍼의 역습!
슬슬 주석 달기도 귀찮다.. feel it!!
상자를 처보니 파이어플라워가 아니고 파미쿠등장
여하튼 파ear 미쿠마리오로 변신!!
미쿠 파ear!!!
엄청난 파괴력!!!
다만 재장전은 수동이라고 하네요.
그리하여 마침내 복숭아공주에게로 가는 길이 열리고...
(뭐.. 그리 길지도 않았자나??)
그런데.. 이미.. 타락할때로 타락해버린 비치 피치공주 여기가 더 좋다네요... 사스가비치
암튼!! 페트병 뚜껑에 꼽아 사용할수 있는 마리오 보틀캡이였습니다!! (이제와서...)
?
모두 즐거운 취미생활 하세요?
Se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