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fusd
○ 영화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순간은 바로 영화가 끝나는 순간이었다. (네이버 관객평)
○ 불법 다운을 받아서 볼 가치조차 없어보인다. 아마 하드용량을 좀먹는 악성 코드와 별로 다를바 없을것이다. (네이버 관객평)
○ 이 영화는 산사태와 같은 재난이다 (듀나의 리뷰중에서)
○ 이건 또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지원씨는 요술공주 밍키 (씨네 21 평론가)
○ 맨 처음 도입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어두운 배경, 긴박한 움직임, 긴박한 전개까지! 알고보니 역린의 예고편이었다, 역린 재밌을것 같다 (관객 리뷰)
○ 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준 영화였다. 감독이 이 영화에서 진심으로 말하고자 한 주제는 "당신은 주어진 시간과 돈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가?" 이다 (관객 리뷰)
○ VIP 시사회에 갔다. 옆에 앉은 사람들에게 미안해서 차마 중간에 나올 수 없었다. 마치 정신고문을 당하다 나온 멍한 기분이었다. (VIP 시사회 후기중)
○ 액션과 재롱 사이 (씨네21 평론가)
○ 스크린 빨리 내려주세요. 극장에 좋은 영화 걸게요^^ 그래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어요(다음 관객평)
○ 별 반개라도 주는 이유는 저렇게 재미없게 만들기도 참 힘들었을거 같아서요..ㅜㅜ (다음 관객평)
○ 식당을 갔는데 맛도 없고 서비스도 너무엉망인데, 아무한테도 얘기할 사람도없어서 더욱 화가 나는 기분,,,, 잠이오질않네요..억울해서(다음 관객평)
같은 돈이면 수상한 그녀를 보는게 훨 낫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