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문 MYPI

일루문
접속 : 1541   Lv. 3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8 명
  • 전체 : 63644 명
  • Mypi Ver. 0.3.1 β
[Funny TALK] 강점이 지나치게 많은 타입 (6) 2014/02/25 AM 01:22
강점이 지나치게 많은 타입


AAAAC

성격
자신만의 강점이 너무 많아 무엇으로 먼저 승부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곤 하는 타입입니다. 정신적 에너지가 강해 세상에 마구 뿜어대는 타입이기 때문에 원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이상, 책임감, 의리, 인정, 이성, 지성, 자유분방한 감정 모두 넘칠 만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타입의 가장 염려되는 점은 쓸데없는 에너지들이 머릿속에 한꺼번에 혼재되어 있어 무엇에 중점을 두고 행동해야 좋을지 알 수 없게 되는 일입니다. 이런 것은 다재다능한 사람들에게 종종 있는 일입니다 그 결과 무엇 하나 제대로 하는 것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상대가 남자든 여자든 당신이 매우 평범한 타입이라면 스스로 매달리거나 질질 끌려 다니는 관계가 되기 쉽습니다.

거래처고객-언변이 좋고 수단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넋을 놓고 있으면 상대방의 페이스에 휘말려 방향을 잃게 될 것입니다.

상사-무엇이든 해설을 늘어놓으며 명령하는 타입입니다. 따라가기 벅차겠지만 안 되는 걸 붙들고 시간낭비 하는 일이 없으니
생각에 따라서는 마음이 편할지도 모릅니다. '

동료, 부하직원-자신만만하고 유망한 기멉전사 후보로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회사의 장래성이 보이지 않으면 '안녕'
을 고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egogramtest.kr




어...라?

별로 기대 안하고 해봤는데

"쓸데없는 에너지들이 머리속에 한꺼번에 혼재"
"무엇 하나 제대로 하는 것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와... 점쟁이인가?

신고

 

[비추]    친구신청

참기만 하다가 완전히 묻혀버리는 타입.....뭔가 대충 맞네요
하휴;

바닛슈    친구신청

헐 이거 소름돋네요ㄷㄷㄷ

Demon-`s Seoul    친구신청

정에만 의지하는 타입 : ... 이대로는 도저히 세상을 제대로 살아갈 수 없습니다. ... 다만 산다는 것이 비참한 결과를 낳지 않도록 빌 뿐입니다. 이 타입의 경우에는 평범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매우 당연한 수준에 이르기 위해 기력을 쏟아야할 것입니다.

스미골형님    친구신청

상당히 정확함

-その目だれの目?    친구신청

서정중시형 인간의 대표 타입


BABAB

성격
무리하게 기세를 부리거나 교활한 타산으로 치닫는 일도 없고, 허영을 부리거나 세상에 대한 체면을 차리는 일도 없습니다. 덕분에 개방적인 인생을 보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타입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을, 자신에게는 즐거움을'이라는 쌍두마차를 타고 종횡무진 하는 타입으로 서정을 중시하는 인간형의 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회의출세경쟁에서는 뒤쳐지고 제3자가 보기에 하찮은 일생으로 끝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타입은 그걸로 충분합니다. 그런 식으로 흐름에 대해 기를 쓰고 거스르려 하지 않는 점이 이 타입의 매력이며 오로지 이들만이 맛볼 수 있는 특권입니다. 이 타입은 어느 관점에서 보나 교활한 경제전쟁에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업, 특히 문예, 연예, 미술 등의 분야에서 길을 찾아보도록 하십시오.

음음...

일루문    친구신청

와...상당히 여러 타입이 있나보군요~
이러니 점괴가 핀포인트로 들어맞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