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릴 마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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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트오세 / 리빌드 뇌오세 (채플인퀴, 펜서, 도펠) (2) 2018/11/16 PM 09:17

cfile/tistory/996577365BEEABC10A

채플린의 공속 증가 스킬은 비나시오는 한번 상향을 받아서

예전엔 스킬을 사용했는지 안했는지 모를 수준에서
체감될정도로 공속이 빨라졌습니당

cfile/tistory/99AD6C3F5BEEABC136

비지블 탤런트는 조금 특이한 스킬인데

10초동안 '스킬 공격이 아닌 대미지'를 누적시켰다가
10초가 끝난 뒤, 바로 다음에 이어지는 공격에 누적된 대미지를 한번에 줍니다

10초동안 몹을 열심히 때려서 100,000의 대미지가 누적되었다면
다음 공격에 무조건 +100,000의 대미지가 추가되기 때문에
한방댐이 부족한 채플린 계열에게 정말 좋습니당

물론 10초동안 때리는 대미지는 정상적으로 몹에게 들어가기 때문에
'10초간 주었던 대미지'의 2배가 됩니당

다만 이건 허공을 공격하거나 빗나가도 공격한걸로 판정되기 때문에
그냥 날리는거죠(...)

아직 정확히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일반 공격(평타), 평타에 같이 들어가는 추가 대미지
질럿의 오라 계열 스킬, 딥디르비의 설치 스킬
인퀴지터의 수레바퀴로 확산되는 평타 대미지

이렇게 적용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당

채플린+질럿+인퀴로 한 뒤
채플의 비지블 탤런트 + 질럿의 전기/불장판 + 인퀴 바퀴 확산을 하면
추가 대미지가 어마어마하겠네요

cfile/tistory/99BA1E455BEEABC12D

예전에도 있었던 인퀴지터의 저지먼트
앞에 있는 대상의 타입을 악마형으로 변경하는 스킬인데

cfile/tistory/997A60405BEEABC131

프리스트한테 턴언데드라고, 악마/변이 타입을 확률적으로 즉사 시키는 스킬이 있습니다

원래는 팔라딘에게 있던 스킬인데
스킬의 성격에 맞게 프리스트한테 오게되었네용

cfile/tistory/9919C4505BEEABC429

동물 타입 + 빛 속성인 쿠게리 발저

cfile/tistory/990C2C465BEEABC401

저지먼트로 악마형으로 강제로 바꿔버리고
턴언데드를 사용하면 즉사

...정말로 인퀴지터랑 잘 맞는것 같지 않나요?
"응~ 너 이단~ 무조건 이단~" 이런 느낌 (...)

cfile/tistory/9942683B5BEEABC108

갓스매시는 쿨타임이 15초로 감소되었고
자체 방무댐에 악마형 추가 대미지까지 달려있어서
저지먼트+턴언데드에 운좋게 살아남은 몹을 저밀 수 있습니다(...)

cfile/tistory/99BF8F365BEEABC13C

가위는 여전히 좋은 스킬

cfile/tistory/99825A3F5BEEABC405

현재 버그인지 아닌지 알 방법이 없지만
종부성사가 사크라멘트를 날려버리는데

cfile/tistory/99AB1D455BEEABC41D

종부성사 1렙 + 특성 100렙으로 200~210정도의 데미지인데
예전 공식인 150 + 스킬렙*30의 공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걸로 보이니
종부성사는 1만 찍어야겠더군요

스킬 포인트가 너무 부족해요ㅠㅠ

cfile/tistory/99CDAE415BEEABC424

힐은 요로코롬 변해서 엄청 불편해졌습니다(...)

반박자 느린듯한 느낌에다가
파티가 아니면 힐을 줄 수 없다보니..

가장 중요한건 익숙하지 않으니까 정말 쓰기 어렵네요

cfile/tistory/99390B505BEEABC428

펜서는 사실상 마타도르와 고정으로 엮이고
중간 클래스를 하이랜더/바바리안 중에서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당

cfile/tistory/99A9744B5BEEABC501

전 본섭 트리에 펠타를 넣어놨었는데...

펠타의 핵심스킬이었던 가디언이 쿨탐에 비해 지속이 짧아졌어요-_ㅠ
항상 탱탱한 상태로 있을 수 없어졌고
물리공격에 유리한 스탯과, 펜서+마타만으로는 살짝 부족한 딜 스킬을 챙기는게 좋을것 같네요

cfile/tistory/9953373C5BEEABC438

발팡 → 백슬라이드 → 발팡이 아니라
백슬라이드 → 발팡 → 백슬라이드 입니다

백슬라이드는 이렇다할 기능없이 그냥 뒤로 4칸정도 이동되는 스킬이라
왜 있나 싶은 느낌

발팡은 원래 오버히트 2회에서 1회로 줄어들어서 
치명타 저항 감소량이 줄어들었을텐데..ㅠㅠ

cfile/tistory/99F280435BEEABC422

너프되었다고 들었던 파에나는
계수가 상당히 낮지만 연타수가 빠르고 많아서 나쁘지 않네요

cfile/tistory/9943C74B5BEEABC413

86% 계수에 최소 9회면 774%인데..
주력기치곤 애매한 계수지만 나쁘진 않습니당

cfile/tistory/998FBB3A5BEEABC40B

플레쉬는 계수도 1032%에다가 치발 2배라서 여전히 좋고

cfile/tistory/99A4354A5BEEABC535

세떼는 방어력 무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오버히트가 1회로 감소했고, 784%의 계수...

총 15포인트를 소모해서 마스터할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애매하네요

cfile/tistory/99388D4F5BEEABC507

스샷은 5렙이지만 실제로는 7렙입니다;

어찌되었든 마스터해야하는 스킬이고
방패 방어력 때문에 로델 갈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cfile/tistory/997FF2495BEEABC50C

존하우, 츠켄, 레델의 베기 시리즈(...)스킬이
연계스킬로 바뀌었습니다

존하우를 사용해야만 츠켄을 사용할 수 있고
츠켄을 사용해야만 레델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추가 특성으로 즈버크하우로 츠켄+레델을 연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당

츠켄과 레델은 연계용 스킬이라 쿨타임이 없는데
존하우는 오버히트 1회, 즈버크하우는 오버히트가 3회라서

[ 존 → 츠 → 레 + (즈 → 츠 → 레) x 3 + 존 → 츠 → 레 ]라는
무시무시한 스킬 연계가 생겼습니다;

하랜의 스카이라이너와 뮬리넷도 빠르고 강하며
바바리안의 버프 특성과도 잘 맞기 때문에 상당히 좋네요

-

일단 장비 지급 때문에 여기까지만하구..
내일은 위저드랑 아처쪽을 해봐야겠네요ㅇ_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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랴랴묘    친구신청

요약 재미있어 졌나요+ㅁ+)?

에프릴    친구신청

입문 장벽중 하나였던 클래스 트리가 줄어들고 언제든지 변경가능해서
입문은 쉬워졌는데...
고레벨 지역으로가면 난이도가 너무 올라서 어려울것 같아요ㅇ_ㅇ)

매일 패치를 하고 있지만 어떻게 될지-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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