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실행엔 문제 없지만.. 공홈에 문의하고 받은 답변으로도 해결이 안되는 오디날 에러= 3=;
그리고 할로윈 끝난지가 언젠데에에엑!!
예전엔 항상 이벤트를 한주 늦게 시작해서
크리스마스 끝나고 새해가 되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하던 트오세였는데
요즘은 나름대로 미리 시작하거나 하지만.. 이벤트 하나하나가 너무 길고 똑같아요-_ㅠ
그리고 벌써 4주년 이벤트입니당
4주년이면 4주년 기념 일러스트를 메인 하면에 두는게 나을텐데
게임 4주년 < 할로윈 인가보네요-_-;
암튼
보상은 준최상급 장비인 '세비노스'입니다
옵션 맞추기가 참 어렵긴한데, 세비노스가 보급형 수준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데다가
실 성능도 우수해서 참 좋습니다
하지만 '극옵' 또는 '상급옵'을 맞추기가 힘들다는게 세비노스의 큰 단점이지요-_ㅠ
세비노스의 장비 옵션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캐시템을 구입해서(캐시, 게임재화) 변경은 가능하지만...
트오세의 모든 컨텐츠는 챌린지로 시작해서 챌린지로 끝납니다-_-
챌린지라는게, 매 구석에 박혀서 계속 나오는 몹을 잡아대는 인스턴스 냄새나는 미니던전(?)인데
매 난이도마다 보스가 완전 랜덤이라서 맵에도 안맞고(일반 맵인데 마군주가 나온다거나)
트오세의 보상은 짜도 다양한 컨텐츠를, 챌린지 하나로 거의 고정해뒀죠-_-;
렙업도 챌린지, 실버(게임 재화)도 챌린지
장비 파밍도 챌린지, 강화 재료도 챌린지, 이벤트도 챌린지입니다
나머지 컨텐츠는 모두 챌린지에 비해 압도적으로 효율이 떨어지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챌린지가 캐릭당 1일 1회 제한이라는겁니다..만 이마저도 캐시로 2회 이상 가능하죠-_-
챌린지 때문에 특정 맵에만 사람이 몰려서 자꾸 채널이 터지고(요즘은 사람이 줄어서 잘 안터집니다)
이동도 안하고 스킬 버튼만 누르고
파플은 효율이 떨어지니 솔플만하게되니까
진짜 드믈게 보는 뉴비들도 다 떨어져 나가요ㅇ_ㅇ)
내일 당장 없애도 늦은게 챌린지라고 생각합니다-_-..
모든 일반 필드/던전에 몹 수를 늘리고
특정 필는 개체당 보상이 높되 난이도가 높은 몹(고스펙 유저용)
특정 필드는 개채당 보상이 낮되 난이도가 낮아서 몰아 잡는 몹(저스펙, 몰이 사냥용)
이렇게만 해도 챌린지 대체는 될텐데..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 때 생긴 컨텐츠 상점
다들 챌린지만하니까, 분산시키려고 둔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탐나는건 웨이브 모션밖에 없네요
그리고 드디어, 4년만에 퀘스트 목록이 정리되었습니다
자기가 어느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안클리어했는지, 스토리별로 구분할 수 있게 되었고
스토리별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스토리 보상은 팀(계정)당 1회이기 때문에, 경험치 카드나 특성포인트등의 보상템을 얻기 위해서는
부캐릭이라도 퀘스트를 몽땅 밀어야합니다
저처럼 예전부터 하던 유저들은 퀘스트를 안(못)깨고 진행했기 때문에...
날잡아서 한캐릭씩 퀘스트를 밀어야겠네요-_ㅠ
하지만 리빌드 이후 퀘스트 보상이 상당히 높아져서
퀘스트를 전부 클리어하면 총 2천만 실버정도 받는데다가
사냥보다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높아서 렙업도 빠릅니당
본캐릭 위주로만 하다보니 부캐릭들 렙이 고만고만= 3=
뉴비가 없다보니.. 저렙템..이 아니라 380~400렙 미만 템은 물량이 거의 없는데
바이보라 날개한테 가보면
준수한 성능의 장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럴거면 대체 고유 레어 장비들은 왜 없앤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