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has discovered that almost all of the shaders and improvements seen in 2012 and 2013 are still in the game files, such as the e3 2012 explosions.
2012년 E3 트레일러에서 나왔던 효과들이 게임 파일안에 그대로 남아있는걸 발견
기본 안개 값 수정
bokeh DOF을 기본 카메라 시점에 적용
스터터링 개선(끊김 현상 완화)
E32012 블룸 효과
최적화 항상(?!?!?!)
헤드라이트 그림자 적용
LOD 바꿈(거리에 따른 사물 표현)
반사효과 바꿈
게임에서 3개의 새로운 시점 추가(근접, 보통, 멀리)
비 효과 바꿈(하이 퀄리티의 빗방울, 때때로 빛에 반사됨, 기타 등등)
렌즈 플레어 효과(작업중)
광원 바꿈(테스트 중&작업중)
인구 밀도 바꿈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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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큰놈 완전 사기꾼인게 발매할때는 그래픽 ㅈ망으로 내놓고
유저들이 직접 뜯어서 2012년에 개발하던 효과들 다 끄집어내어서 모드 만들고있음
결국 왓독이 6개월 후로 미루고도 구세대기 최적화때문에 PC는 제대로 건드리지도 못한듯
위에 사진들은 적용스샷들임
그런데 어제 왓독 엔딩 다봄...아...저거 적용시키고 미니게임이나 해야겠네요
해커가 주인공인 게임 답네요 ㅋㅋㅋ 유저들이 게임을 해킹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