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객체 PL
1.기본
PL P1클릭 W(폭클릭) 엔터
시작점두깨입력20 끝점입력20 엔터
원래데로하려면
W(폭클릭) 엔터
시작점두깨입력0 끝점입력0 엔터
2.시작점과 끝점이 다른경우
PL P1클릭 W(폭클릭) 엔터
시작점두깨입력20 끝점입력0 엔터
(▶ 모양이된다)
두깨편집 PE
1.기본
PE P1으로객체선택 W(폭) 엔터 5 엔터
두깨가 0에서 5로 두꺼워진다
변경된두깨를 다시 돌리려면
W(폭) 엔터 0 엔터
두꺼운원 DO
1.기본
DO 엔터 내부지름25 엔터 외부리름45 엔터
원하는저점클릭하면 도넛이 생긴다
FILL
1.기본
FILL ON/OFF으로 화면에 두깨가있는 객체를 칠하거나 선으로 표현할수있다
객체분해 X
1.기본
X 엔터 P1P2드레그로 분해할 객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