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5시간 넘게 한거같은데
전체적으로 괜찬아 보였지만
레벨업 디자인이라고 해야하나요?
진짜 짜증났음
겉에만 오픈월드지
결론은 지들이만든 퀘스트 다 깨라는건데
일요일 아침부터 제대로 달리기 시작했는데
낮 되니까 지치더라구요
아니 적당히해야지
뭔놈의 게임이 노가다가 이리 심해;;;;
문제는 레벨업을 안하면 2레벨만 차이나도
데미지 들어오는 차이가 ㅎㄷㄷㄷ해서
레벨업을 올려야 할수밖에 없게 만들었고
레벨업을 하려면
서브 퀘스트까지 클리어 하라고 강요함
이런건 진짜 의미없는데
10년전에나온 아이온에서나 볼만한 퀘스트들
집어넣어넣고
대부분 클리어 하라고 강요하니 짜증날수밖에
하다가 멈춤
친구 말 들었어야 하는데
뭐가 그리 할게 많다는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퀘스트 강요만 없었으면 할만할꺼같은데
진짜 아쉬운 작품이라고 생각되네요
해보고 발할라 예약하려다가
지켜보고 판단하려구요
오디세이랑 퀘스트 구성은 비슷할꺼라 생각하는데
레벨업 디자인 똑같으면 걍 구매 안할듯요
오디세이 스토리 괜찬던데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