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
접속 : 5418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03 명
  • 전체 : 2128008 명
  • Mypi Ver. 0.3.1 β
[와이프자랑] asd (0) 2022/11/29 AM 03:17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와이프자랑] 귀여운 와이프님 (6) 2022/11/09 AM 11:31






외국분이 반말쓰는거 너무 귀엽

신고

 

이지은남편    친구신청

급발진 ㅋㅋㅋ 넘나 행복해 보입니다 ㅎㅎ

참치나라호로공주    친구신청

ㅋㅋㅋㅋㅋ 부럽

슈퍼카빙    친구신청

喝 !!!!

루리웹-2354716291    친구신청

1시간 동안 답이 없으니 화가나죠ㅋㅋㅋ

치코리타짱짱몬    친구신청

말 예쁘게 하신다 ㅎㅎㅎㅎ

†아우디R8    친구신청

야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패치 많이되셨군요ㅋㅋㅋ
[와이프자랑] 비스타즈 좋아하는 울 와이프님 (0) 2022/11/07 PM 06:10





신고

 
[와이프자랑] 4K 모니터 입문용 샀는데 사실 차이를 잘 모르겠당 ;;; (19) 2022/10/07 AM 12:38

막눈 이라 그런가 ;;;

입문용이자 보조용으로 27인치 4k lg모니터가 좀 저렴하길래 샀는데 

색감이나 화질 맘에 들긴 한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메인이 32인치 1080p 모니터인데

차이는 있는거 같은데 그게 엄청 크지는 않은거 같기도 하고 

27인치라서 그런가...

이거보고 차이가 크면 메인도 4K로 바꿀려고 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신고

 

깅깅님    친구신청

32인치 FHD는 확실히 흐립니다.
아마 32인치 4k랑 비교해보면 바로 아실듯
인치수가 작아서 그러신것 같네요

Anold    친구신청

일단 큰 차이를 느낄 수 있는게 웹 브라우징. 차이가 없다면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유튜브 4K영상이나 일반 4K동영상 보시면 진짜 찐~하게 차이가 느껴지실 겁니다.

Mill    친구신청

웹브라우징은 차이가 있는데 영상은 색감 정도만 차이나고 다른 건 모르겠어요 제가 눈이 막눈인가봐요 ㅠ

밥상뒤엎기2    친구신청

ㄴ당연하게 영상은 소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ㅋㅋ

영상이 4K해상도를 가진 영상이어야 확실히 성능을 다 쓰는거겠죠

같은 해상도 영상이면 똑같습니다 당연히

Mill    친구신청

물론 영상은 4k였습니당
양쪽 모니터에 같은 영상 틀어놓고 비교해봤는데 제눈이 빙구인가봐여 ㅋ ㅜㅜ

악어농장    친구신청

사실 27인치에서 4k는 큰 차이를 모를 수도 있어요
4k는 기본적으로 32인치부터 차이가 크게 나기 시작해서
다만 27인치라 해도 역체감은 느낄 수 있을겁니다

개게계    친구신청

27인치 4k랑 27인치 1080p랑 어마어마하게 차이나던데… 4k영상이나 게임을 해도 차이가 안느껴지시던가요? 저는 27인치 4k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지금은 42인치 4k 쓰는데 27인치에서 받던 그 쨍하니 선명한 느낌이 안느껴져서 오히려 아쉽습니다.

개게계    친구신청

인치수가 작으면 인치당 픽셀수가 많아져 오히려 선명함이 배가되면 배가 됐지, 27인치가 작아서 4k의 선명함이 덜 느껴지지는 않을겁니다.

록사트    친구신청

인치수가 커질수록 선명함이 덜해지는 거 뿐이지 해상도 차이는 절대사이즈가 커져야 더 크게 다가옵니다.

에드몽 당테스    친구신청

데스크 4k는 32인치부터 체감이 확 옵니다
당장 유튭 들가서 https://www.youtube.com/watch?v=kJyRVdnRwZA
이것만 봐도 차이가 안날수 없어요ㅎㅎ

에펙적보면핑좀    친구신청

27인치에서도 1080이랑 4k차이가 분명히 있긴 한데, 상대적으로 미미합니다.
4k 모니터는 최소한 32인치부터 추천하는 이유가 이정도는 되어야 누가 봐도 차이가 확 나요.

곰펀얍얍    친구신청

게임을 해보세요 확실히 차이나요

琴梨코토리    친구신청

사실 유튜브도 비트레이트 낮은 영상이 워낙 많아서 큰 차이 안 납니다
넷플 어플로 보거나 게임할 때, 애플티비로 영화 볼 때 체감이 큰 것 같아요

毛부리    친구신청

4k 50인치 정도 되는거 사세요..

chainsaw    친구신청

4k는 최소 40인치 이상은 사야지 효과를 볼수있지요...
하나못해 32인치정도 되면 1080과 확연히 차이납니다..

DJ_MinKoo    친구신청

제가 27인치 uhd qhd 둘다 쓰고있습니다. 저도 솔직히 영상쪽으로는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할때가 많아요
다만 게임에서는 uhd쪽이 좀 더 선명하고 뚜렷하게 보였고
안티앨리어싱을 적게 줘도 계단현상이 훨씬 적어보여서 매끈해보이는게 있더라구요
저는 게임이 7할 이상 차지하고있어서 4k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블루걸    친구신청

27인치 모니터 Hidpi 200%적용해서 폰트 비교해보세요.

미숫가루    친구신청

화질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밀도차이 클텐게..

하늘별달구름이    친구신청

60인치쯤 되면 차이 확 올거에요.
[와이프자랑] 연휴가 끝나가넹 ㅠ (1) 2022/09/12 PM 10:41









와이프랑 딸이랑 잘 놀았는데

회사 다시 가려니 으으 싫다 ㅜㅜ

신고

 

웨폰메이커    친구신청

이번 추석연휴가 짧기는 했죠.
역시 연휴가 아쉽기는 합니다.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