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신청 안받아요.
별의 카비
접속 : 1411   Lv. 6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300 명
  • 전체 : 1817112 명
  • Mypi Ver. 0.3.1 β
[퍼온글] 이슬람 극단주의자 英서 ‘샤리아 캠페인’ (5) 2011/08/04 PM 03:59
여기는 샤리아 적용 지역임. 술·도박·매춘·음악·마약 금지’

최근 영국 런던 거리 곳곳에 붙여진 노란 스티커(사진)에 쓰인 내용이다.

영국에서 이슬람 극단주의자가 이슬람 율법서인 ‘샤리아’ 적용 지역을 자의적으로 설정하고 나서 논란이 일고 있다. 노르웨이에서 반이슬람 정서에 기인한 테러가 벌어진 후 이 같은 일이 발생하자 영국인들은 극우주의자 득세에 부채질을 하는 행위라고 비판하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8일 “이슬람 극단주의자 안젬 초더리가 무차별적으로 샤리아 적용 지역을 선언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지난주부터 거리에 등장하기 시작한 이 노란 스티커로 지역 주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고 전했다.

이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초더리는 전직 변호사 출신으로 영국을 훗날 이슬람국가로 만든다는 계획의 초기단계로 이 일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문은 “초더리는 ‘영국을 위한 이슬람’이라는 불법 군사조직을 운영하고 있다”며 “그가 ‘적어도 수백명의 샤리아 지역 준수 감시단이 활동할 예정’이라고 주장했다”고 덧붙였다.

초더리는 주말에 런던 북부 월섬 포레스트 지역에서 노르웨이 우퇴위아 섬 테러에 항의하는 집회도 준비 중이다. 그는 “급작스럽게 이번 집회를 계획하게 됐다”며 “이슬람인들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안두원 기자

신고

 

율느님    친구신청

종교자유 존중해주다 다 털릴기세

불타는 김치덮밥    친구신청

이슬람 교리 중에도 배울 점 많고 괜찮은 것 많은데
이상하게 이슬람 종자들은 과격해서 탈.

Misaka    친구신청

다른 건 그렇다 쳐도 음악까지 금지라니.

Rz    친구신청

육식 아무거나 못해서 같이 다니면 주변 사람 엄청 불편하게 하는 면도 있습니다.

휴그    친구신청

쩝 저런 행동은 진짜 극우주의자들을 자극하는 행동밖에 안된다
정부에서 나서서 간단한 경범죄 정도로 처리해서 벌은 적게주되
인정을 하지 않았다는 제스쳐를 보내줘야 노르웨이같은
테러가 안일어난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