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 네셔널헬쓰
이슬람국들에서 일어난 사건 뉴스들 보면 10살 즈음의 어린 여자애가 아이를 낳다가 죽었다던가, 어린이가 시집가서 성기 파열로 중상을 입었다던가하는 엽기적인 뉴스들이 있습니다.
이슬람국에서는 이런 일이 만연되어 있습니다. 남자보다 높은 여성의 치사율은 여기에 직접적으로 기인한다고 합니다. 물론 끔직한 할례도 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그래서 몇몇 이슬람국에서는 결혼연령 상향조정(예 - 9살에서 14살로..)과 같은 법개정 시도가 있었으나, 무위에 그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악습이 이슬람교에 근거를 두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다음은 이슬람 Hadith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Hadith는 마호멧의 행적과 어록입니다.
다음 백과 사전을 보니 -->하디스는 ...이슬람에서 도덕의 지침으로 또한 종교법의 주요 원천으로서 존중된다. . 하디스에는 이슬람 사상과 정신이 잘 반영되 어 있다. 하디스는 이슬람 공동체의 수나(sunnah : 올바른 관행)를 포함하고 있다...... 라고 합니다.
Hadith Abu Dawud
Book 41, Number 4915:
Aisha, Ummul Mu'minin: 알라의 사제(그에게 알라의 평화 있으라)는 내가 6살 때 나와 결혼하셨다. 우리가 메디나로 왔을 때 어떤 여자(Bishr판 하디스에서는 UmmRuman)가 내게 와 그네를 타고 있는 나를 데려가 준비시키고 치장하여 알라의 사제(그에게 알라의 평화 있으라)께 데려갔다. 알라의 사제(그에게 알라의 평화 있으라)께서는 내가 아홉살 때 결혼생활를 시작하셨다.
-----
아이샤는 마호멧이 50에 결혼한 부인으로 결혼 당시 6살이고 9살 때 마호멧과 신방에 들었습니다.
현재 이슬람국들의 여자 어린이의 결혼 연령은 아이샤와 마호멧의 결혼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슬람 국가 이란에서 국민들에게 카리스마적인 권위를 행사했고 죽을 때까지 최고의 정치·종교 중재자로 군림했던 호메이 니같은 종교 지도자의 생각을 보면 이슬람권에서 여자어린이에 대한 성적 착취가 심지어는 권장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호메이니의 저서 "Tahrirolvasyleh"( fourth volume, DarolElm, Gom, Iran, 1990)에 나오는 글입니다.
Ayatollah Khomeini:
남자는 여자어린이나 여자아기로부터 성적인 즐거움을 취할 수 있다. 그러나 질에 삽입을 하면 안된다. 항문성교는 가능하다. 만약 질에 삽입하여 아이가 장애를 입으면 그 여자아이의 평생동안의 연명(subsistence)을 책임질 의무가 생긴다. 그러나 이 여자 아이를 그의 네번째 영구적인 부인중 하나로 들일 필요는 없다! 다만 그 여자 아이의 자매와 결혼할 자격을 상실한다.…
소녀가 생리를 시작하면 혼인하여 아비의 집보다 남편의 집에 사는 것이 좋고, 딸이 아주 어릴 때 혼인시키는 아비는 천국에 영원한 거처를 가지게 될 것이다.
--------------------------
정말 엽기 그 자체 아닙니까? 호메이니가 아무 근거 없이 저런 소리를 했겠습니까? 다 이슬람에 근거가 있으니 저런 해괴한 생각을 책으로 낼 거 아닙니까?
다인종 혼혈화 찬성자들은 이런 문제를 교육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합니다. 마호멧을 부정해야만 하는, 이슬람 최고지도자였던 호메이니를 엽기 싸이코 소아성애자로 만드는 교육을 하면 전쟁이 필연적으로 따라 온다는 것을 왜 모르는지..!
================================================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