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판으로 드문드문 몇 달 정도 한 것 같은데
눕눕이지만; 막 시작하신 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팁 몇 가지를 적어 볼까 합니다.
☞ 공주에게 차이고 나서 날아가는 도중 화면을 터치하면 스킬이 나간다.
튜토리얼에서 나오는 걸로 기억하는데 모르시는 분이 계시길래 우선 언급해 봅니다 ;
☞ 주인공 장비 화면에서 옆으로 넘기면 무기를 다른 타입으로 바꿀 수 있다.
제가 이걸 한참 뒤에 알았읍죠 ㅎㅎ
검사로 업그레이드 할 무기가 다 떨어졌을 쯤에야 알았음 ㅎㅎ
☞ 한 에리어는 일곱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노멀 스테이지의 경우, 이 중에서 보스가 금색 보물상자를 드롭하는 건 스테이지3과 스테이지7.
테크니컬 스테이지의 경우, 전 스테이지에서 금색 보물상자가 나오지만 3과 7만 무기를 드롭하고 나머지는 악세.
참고로 난입 보스는 스테이지에 상관없이 등장합니다.
난입 보스의 레벨은 난이도가 높을 수록 오르고, 높으면 높을 수록 금색 보물상자 드롭률이 높아짐.
☞ 난입 보스의 난입 여부는 스테이지 보스 클리어시가 아니라 스테이지 처음 로딩할 때 결정됨.
이 여부를 알아내려면 처음 로딩시 %를 보면 됩니다. 10% 안밖으로 평소보다 로딩을 더 많이 하면 난입 보스 출연 확정입니다.
또한 스테이지 입장 후 메뉴에서 리트라이(재도전)을 해서 연결 중 → 로딩 0% → 연결 중 메세지가 뜬 뒤,
로딩 %가 올라가는 것으로도 난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앱을 켜고 해당 에리어의 스테이지를 처음 할 때만 되고 다시 하려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로 난입에 성공하면 클리어 뒤 앱을 닫고 다시 켜기를 추천.)
☞ 장비 업그레이드 시 똑같은 장비를 재료로 쓰면 비용이 안 드는데, 이때 필요한 똑같은 장비의 개수는:
무기 - 0.5 / 1 / 2 / 3.5 / 5.5
악세 - 1 / 2 / 4 / 7 / 11
드레스 - 1.5 / 3 / 6 / 10.5 / 16.5
반올림해서 무기는 도합 14개, 악세는 25개, 드레스는 39개가 풀 업그레이드에 필요.
----------------------------------------------------------------
그리고 이건 제 나름대로의 육성법:
한 직업군에 매달리지 말고 레어도 높은 무기를 우선적으로 수련하는 게 짧은 시간에 공격력을 빨리 올릴 수 있음.
공격력을 위해선 어떤 직업군이든 어차피 다 골고루 수련치를 쌓아야 되지만
제일 유용한 직업군을 하나만 뽑자면 처음의 검사가 결론적으론 최고 -,.-)
중반부에서 여기저기 퍼져있는 왕관 때문에 마법사나 집행자가 매우 좋아 보이지만
후반부 에리어의 몹들은 기본 데미지 감소가 있어서
타수로 데미지 뽑는 기술의 직업군보단 단타로 데미지를 뽑는 직업군이 딜이 더 잘 됨.
고로 기사 스킬 레벨은 일찍 맥스로 만들어 놓아도 손해볼 건 없음.
|
이런 꿀팁을 주시다니 ㅎㅎ 3과 7을 기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