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가 의도한대로 상위권 연습생들의 순위가 큰폭의 변동을 보였습니다.
이거야 시청률 올릴려고 그런걸테니 나랑은 별 상관은 없고...
관심있는 연습생들 몇명을 이제 못보는군요.
잘가. 배은영.... 다른데서 꼭 데뷔하길....
이번 8화를 보면서 대략 6명정도는 데뷔가 거의 확정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 연습생 중에서는 장원영, 이가은, 안유진, 권은비
AKB48 연습생 중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권은비는 생각보다 팬층이 많은것 같군요.
히토미는 꾸준히 12위를 유지하고 있는데 언제든 내려갈 수 있는 위치라서 불안합니다.
12위 밖에 있는 연습생들중 그나마 데뷔가능성이 보이는 연습생들은
13위 시로마 미루, 14 왕이런, 16 최예나, 20 타카하시 쥬리, 22 시타오 미우 정도인것 같습니다.
왕이런, 최예나는 위에화 소속입니다. 근데 소속사 사장이 얘네들 안티같더군요.
미루와 쥬리, 미우는 코어팬을 얼마나 확보했는가, 앞으로 있을 경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냐에 따라
데뷔권으로 올라 갈지 말지 결정될것 같아요. 혹은 PD가 분량을 많이 챙겨주거나...
시타오 미우는 순위가 계속해서 상승세에 있는 걸로 봤을때 새로운 팬들의 유입이 꾸준한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타카하시 쥬리는 순위가 계속 20위 근처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데뷔했으면 하는 연습생이라 2픽에서도 고정픽인데 제발 .....
고토 모에의 큰폭의 순위 하락은 저도 놀랐습니다.
하지만 이해는 가더군요. 초반에 뭔가 있을것 처럼 보였고 노력하는 모습도 많이 보여줬기에
제법 표를 긁어 모았지만 2차 경연까지 마치고 난후 실력이나 기타 등등 별로 특별할게 없다는게 드러난듯 합니다.
본인의 순위에 맞는 의자에 가서 앉을때 어둠의 기운을 풍기는 모습이....
타케우치 미유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처음 등급평가 무대에서 일연생 중에서는 압도적인 보컬 실력을 보여주면서 A등급을 받았었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연습생들도 보컬 실력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미유 연습생의 보컬은
더이상 표를 모으지 못하게 된것 같아요.
그동안 센터를 항상 양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제부턴 욕심을 내서 뭔가를 보여주지 않으면 이번이 마지막 일겁니다.
30위 의자에 가서 앉은 모습이 안보였는데 소문으로는 실신해서 무대 밖으로 나갔다는 말이......
야마다 노에는 당연히 떨어질거라 생각했습니다.
특유의 긍정에너지는 저도 반할 정도였지만 역시 실력이 뒷받침 되지 않는 매력은 오래 못간다는걸 보여주는 사례네요.
2주 동안 2번에 걸쳐 나눠서 방송된 2차 경연.
1주차에 방송을 탄 연습생들이 압도적으로 유리할수 밖에 없는 방송 편성입니다.
1주차 방송을 타서 가장 큰 수혜를 입은게 바로 반전갑 한초원과 청순래퍼 강혜원, 메리크리의 박해윤 입니다.
경연 방송이 나간후 일주일이라는 기간동안 새로운 팬들의 표를 얻을수 있는 시간이 있었으니까요.
그에 비해 2주차에 방송을 탄 연생들은 너무 불리하죠. 유리한 연생도 있었습니다.
허윤진 연습생 같은 경우 1주차에 방송이 나갔다면 순위가 크게 내려갔을 수도 있었어요.
컨셉 평가 무대는 2번에 나눠서 방송하는 미친짓 하지 말고 한번에 몰아서 방송해라.
히토미우, 타카하시 쥬리 데뷔 가즈아.....
제가 우리나라 연습생들 별로 언급안하는건 누가 되든 실력은 다 출중해서 괜찮기 때문입니다.
얼굴도 다들 이쁘고요.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