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서버의 플레이를 봤을때는 스텔스 발각 범위가 넓은 듯하고 데미지도 별로인듯 보였으나
본섭에서 직접 플레이 해보니 쓸만하군요.
이블린의 스텔스 스킬의 경우 패시브로 넘어가면서 스텔스를 이용해 적에게서 도주하거나 바로 옆에서 스토킹을 하는 등의 방법은 불가능해 졌으나 상대편 미니언이나 녹색와드로는 이블린의 스텔스 상태를 간파할수 없기 때문에
적의 허를 찌를수 있을 정도로 이용할수 있고 스텔스상태에서는 마나 회복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유용한 패시브 스킬이 되었습니다.
Q의 경우 쿨타임은 늘어났으나 공격 범위와 위력이 올라가 예전보다 쓸만하며
w의 경우는 액티브상태시 마나 소비가 없이 3초동안 이동속도 부스트 + 속도 디버프를 무시하기 때문에 도주나 추격할때 쓸만합니다.
E의 경우는 적에게 주는 데미지보다도 데미지를 가한후 3초간 최대 레벨일경우 120% 까지 공속 증가 효과가 발동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데미지가 잘 나옵니다.
R의 경우 적들에게 범위 데미지를 주고 보너스 쉴드를 이블린에게 적용해주기 때문에 한타에서의 기여도도
무시할수 없는 수준이 되었네요.
앞으로 좀더 추이를 지켜봐야 겠지만 오늘 여러번 플레이 해본 봐로는 확실히 쓸만해 졌다고 봅니다.
그래도 스텔스 범위의 경우는 스텔스 챔프 특성상 발각 범위를 좀 줄여줬으면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