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업데이트가 되었더군요.
포인트도 남아돌고 해서 곧바로 구입후
커스텀에서 챔프 특성 파악하고 pvp로 들어가봤는데, 쓸만하네요.
Q가 쿨타임이 적고 상대방의 전체체력의 일정 퍼센테이지의 피해를 주기 때문에
Q가 첫타의 시작이 되는 주력기로 쓸만하고 스파이더 폼으로 변했을때의
방어력 공격력 보정이 들어가서 AP계수를 적용받는 메이지 계열의 챔프지만
접근전이 생각보다 강력한 챔프군요.
일단 인간형태일때 1.5초 스턴기(E)
거미형태일때는 CC기 탈출기 추격용으로 쓰며 2초간 타켓팅이 되지 않는
스킬(E)이 있어서 생각보다 유용하네요.
궁극기라고 할만한게 존재 하지 않기 때문에 데미지가 별로 일듯한데
막상 써보면 그게 아니라는게 함정.
간단한 예로 인간형태에서 E,W,Q => R(거미형태로 변형) => Q,W => E(도망가는 적 추격) => Q
등으로 짧은 시간에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문제는 팀전이 시작되었을때 엘리스는 범위형 공격이라고 할만한게
인간형태에서 쓰는 w(독거미 폭발로 인한 범위데미지) 밖에 없기 때문에
팀전에서 좀 부실한 느낌이 드는데.. 이는 W를 이용한 포킹과
한타시작되었을시 인간형태와 거미형태에서 쓰는 E(CC, 이동기) 등을 얼만큼 잘 활용하는가에
따라 팀전의 기여도가 크게 좌우될듯 하네요.
아마도 라이엇이 엘리스를 디자인할때 접근전이 주력이 되는 메이지 계열 캐릭터를 목표로 한듯한데
스킬들의 특성을 생각해보면 완전한 탱커로 쓰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합니다. ^^
브금이 조금 아쉽기도..
바로 구입하고 피오나 스킨 구입함 한정판이라해도 마오카이는 예전에 질리게 해서 스킨사고싶지 않고.. 메이지 계열은 워낙잘 안하고 라이즈를 안좋아해서.
문제는 브랜드인데 갖고픈데 잘하지도 않는데 1800 주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