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버에는 이미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US서버의 경우
패치후 나오자마자 터렛 버그 문제로 한동안 선택 불가능이었던 딩거가 다시 나왔습니다.
패치는 단순히 비주얼 업그레이드로 끝나는게 아니라 음성도싹 바뀌었네요.
느낌은 예전의 딩거와는 달리 촐랑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딩거의 걷는 폼을 비롯해서 캐릭터 선택시에 나오는 음성 등등.. 어색한 느낌인데
뭐 그런점들은 플레이 하다보면 익숙해 질테고...
최대의 관심사는 벨런스 조정한답시고 RIOT 측에서 손본 터렛 관련 부분인데..
(딩거 리메이크 나올때부터 라이엇놈들이 딩거 나온 직후에 너프시킬것 같더니.. 결국 너프.. -_-)
예전과는 달리 터렛의 레이져 광선에는 CDR이 안먹히고 터렛의 기본 공격으로
레이저의 쿨타임이 적용되는 쪽으로 패치를 한다고 해서
염려를 많이 했는데 다행히 심하게 못쓸 정도는 아니더군요.
문제는 터렛의 기본 공격의 성능이 예전보다 나뻐졌다는것데
터렛의 레이져빔의 경우는 예전보다 투사체의 속도가 증가한듯해서
플러스 마이너스 요인을 고려하면 아직까지는 그럭저럭 쓸수 있는 수준은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된 하이머딩거를 플레이하며 확실히 체감이 온게 딩거의 기본공격 모션
관련 부분인데 이게 예전보다 나뻐졌습니다.(공격 모션에 프레임을 너무 많이 소비하는듯..)
그래서 그런지 초반에 기본공격으로 상대편 견제하기가 예전에 비하면 많이 까다로워졌군요.
라이엇이 벨런스 조정한답시고 너프(?) 시킨 헤이머의 여파가 어느정도인지는 좀더
플레이 해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럼블 너프같은거에 비교하면 양반인듯 합니다.
아.. 지금 가서 좀더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
그리고....
RIOT 이놈들아 비주얼 업그레이드 할시간에 니놈들이 생매장한 럼블이나 좀 살려내라 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