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최강의 소녀 파티다 라는 게임을 개발하여 한달전쯤 출시 했었습니다.
지표에 따라 업데이트 우선순위를 잡고 개발하고 있는데,
튜토리얼이 딱 끝나는 지점에서 게임을 꺼버리더라구요..
컨텐츠를 더 친다해도 튜토가 끝나고 나가버리니 의미가 없고,
튜토를 어느정도 개선하여 업데이트를 해도 별반 차이가 없네요.
설치를하고 튜토리얼 완료후에 나가버리는 이유가 뭘지..
제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을까요?
그리고 인게임 정보창등에 일러스트를 넣는다면 이런게 리텐션을 유지하거나 게임을 하는데 플러스 요소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