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보 토고-입니다.
그러면 조속히,
어제의 인터뷰의 후편을 보내 드립니다!
■3 ~ RPG 요소
야마우치 디렉터(이하, 야):「경험치를 모으면 기술 레벨이 오르거나
HP(체력), SP(스태미너)의 상한을 업 시키는 등,
통상의 RPG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사진 1】
야:「덧붙여서 사진의 HP나 SP의 바가 짧은 것은,
게임 초반이기 때문입니다.
바는 상디의 요리를 먹는 일로 상한이 올라가, 성장해서 갑니다.」
홍보 토고-(이하, 트):「플레이어의 눈에는 안보이지만,
공격이 히트 한 회수등이,
기술 레벨의 경험치로서 쌓이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지금 작으로부터스킬라고 하는 신요소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무엇입니까?」
야:「스킬은 캐릭터의 특징이 됩니다.
예를 들면 루피의 고무 고무의 능력에 있어서의“타격에 강하다” 등도,
지금 작으로부터 스킬로서 레벨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스테이터스 화면도 기술의 화상이 표시되는 등
보다 알기 쉽게 파워업 하네요.」
【사진 2】
■총괄 ~ 원피스인것 같은 액션 어드벤쳐 RPG
야:「물론, 그 외의 요소도 강화하고 있습니다만,
특별히 힘을 쓰고 있는 것이,
지금까지 이야기한 3개(액션, 어드벤쳐, RPG)의 요소입니다.
그래서, 언리미티드 크루즈를 간단하게 표현한다고 하면,
「원피스인것 같은 액션 어드벤쳐 RPG」라고
파악해 주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에피소드 1으로 에피소드 2
트:「언리미티드 크루즈는 9월 11일 발매의 에피소드 1과
이번 겨울 발매 예정의 에피소드 2의 2작이 발매됩니다만,
이 2개의 차이를 간단하게 설명 받을 수 있습니까?」
야:「에피소드 2는 에피소드 1 후의 이야기입니다.
스토리에 연속성이 있기 때문에,
에피소드 2를 플레이 하기 전에 에피소드 1을 플레이 해 두면,
보다 즐길 수 있습니다.」
트:「그 밖에 유익한 점은?」
야:「에피소드 1을 플레이 해 두면 매우 유익하게 되는 요소가 있습니다만,
자세한 것은 향후 게임 정보지등으로 발표될 예정이므로 기대해 주세요!」
【사진 3】
트:「차이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야:「에피소드 1으로 에피소드 2에서는 출현하는 적의 변화가 있습니다.
자신의 좋아하는, 원작의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에피소드 1에 등장하지 않아도,
에피소드 2에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
야:「특히 전작 언리미티드 어드벤쳐의 캐릭터는,
에피소드 1이나 2의, 어딘가에는 등장할 예정입니다.」
트:「―!그렇네요.」
야:「덧붙여서 전작 언리미티드 어드벤쳐와
본작과의 직접적인 연결은 없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트:「언리미티드 크루즈로부터 플레이 해도 괜찮은건가요?」
야:「네,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전작을 플레이 한 분만 아는,
소재료를 조금 넣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세요!」
트:「위∼, 신경이 쓰이는데요(>< 」
(주) 토고-는, 아직 에피소드 1 미클리어입니다.
이상, 전후편에 건너 보내 드렸습니다,
롱 인터뷰였습니다.
내일은 또,
평소의 같은 기사로 돌아옵니다(^^
그러면,
다음 번 갱신을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