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보 토고입니다.
개발 블로그도 발매를 향해서 페이스 업!
지금부터 당분간 월, 수, 금의 갱신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은 필살기술이나 오의에 대해 소개.
토고가 디렉터 요시님께
다양한 질문을 해 보았습니다.
■배틀 중 아랫화면(조로)
토고(이하 토:) 「배틀 중 기술이 아랫 화면에
표시되고, 터치하면 그 기술이 발동합니다」
요시(이하 요:) 「네」
토:「어? 그렇지만 아랫 화면은 서포트 캐릭터를
터치해 사용하지 않나요?」
요:「L·R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만 이 화면이 되어
터치로 기술이 발동합니다.
덧붙여서 화면에 나와 있는 커멘드를 넣어도
기술은 발동해요!」
토:「L·R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에
커멘드를 넣는다고, 그립네요.」
요:「익숙해지면 1초도 걸리지 않고
기술을 낼 수 있게 됩니다.」
■조로 오의 발동 신
토:「기술 발동시에 컷 인이 들어가는 것도 그립네요.
그랜드배틀!2 등이 떠오르네요.」
요:「사진은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이것 토에이 애니메이션쪽의 신작 애니메이션 동영상입니다」
토:「컷 인이 애니메이션이 되는군요!」
요:「네, 오의에는 모두 애니메이션의 컷 인이 들어갑니다」
■미호크 필살기술 컷 인
토:「이것은 미호크의 필살기술 컷 인이군요.
역시, 기술에 따라서 그림이 다르거나 합니까?」
요:「그렇습니다. 리더가 될 수 있는 메인 캐릭터에는
2개의 필살기술과 1개의 오의가 있어 각각 전용 컷 인,
오의는 한층 더 애니메이션 컷 인이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토:「!오의가 되면 꽤 화려하네요」
요:「 각 캐릭터, 꽤 초강력한 기술들이 있습니다.
위력은 물론이고, 효과 범위라든지
한 화면에 들어가지 않는 것도 있어요」
토:「최근의 마린 포드편이라든지, 초대형 급의 기술이 많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망상해 버립니다야!」
요:「해 주세요 (웃음)」
다음 번 갱신을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