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모션과 효과음 등등, 여러가지로 그 시절 SNK 용호의 권과 비슷한 느낌이 나는 이유는
빅콤 개발진이 당시에 일본으로 건너가서 SNK의 용호의 권과 아랑전설 개발에 참여하면서
노하우;;를 배웠으며 SNK측에서도 이 게임 개발쪽으로 효과음 사용에 허락을 해주는 등의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ㅋ (네오지오 기판이기도 하고;;)
??
♨ 추억의 [격투게임] 오프닝 모음 ♨ (클릭! 계속 업뎃 됩니다!)
게임셰프 접속 : 2851 Lv. 45 Category
전체보기
게임셰프의 자기소개! ~_~(1)----------------------(0)게임음악(224)→ D.D.R OST(10)→ Ez2Dj-Max(68)→ PS3/Xbox360(6)게임음악 연주가들(30)→ Acappella(27)게임오프닝(104)→ PS3/Xbox360(3)게임동영상(31)→ Arcade(76)→ Famicom(49)추억의 게임이야기(30)플삼&삼돌이 게임이야기(9)격투게임 이야기(7)→ Combo&Matches(17)→ Fighting Game OP(38)→ GameChef's Battle!(5)---------------------(0)영화 이야기(66)→ Korean Movies(8)→ Movie OST(20)→ The Best Scene(29)---------------------(0)음악 이야기(169)→ I ♡ Trance!(16)→ I ♡ Old Pop!(66)→ Jazz Music!(10)→ Anime Music!(44)→ Acoustic Guitar!(9)→ NewAge Music!(13)→ Drama OP Songs!(7)→ Jpop Memories(46)→ Kpop Memories(105)→ Kpop Idol Groups(44)→ TV Ani Memories(36)---------------------(0)게임셰프의 주저리주저리(116)게임셰프의 한국여행(131)게임셰프의 미국여행(14)게임셰프의 일식 이야기(8)→ My Sushi Art!(15)→ My JP Cuisine(2)---------------------(0)방문 히트 이벤트(2)설문조사(1)
ProfileCounter
|
|
해내따!
여기서 생긴 기술력으로 극초호권이 탄생한건가요?
마지막에 포스터가 극초호권이네요
국산격투게임이 이제는 안나오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빅콤사장 이름이 김갑환이라는 소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