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급에 어울리는 b급의 촬영실력. 아마도 의도된 b급 촬영입니다.....)
미국 내수용 8인치 태블릿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미국통신사와 중국제조사(ZTE)가 합작해서 만든 태블릿이고, 그렇기에 USIM버전입니다.
몇 개월전에 핫했었는데, 그 이유는 가성비! 10만원전후로 구입가능합니다. 직구하면 더 쌉니다.
(스피커 2개가 보입니다. 베젤도 얇지않 고 그냥 디자인은 평범. 소프트 키. 무난무난.)
간단한 스펙
1.5GHz Octacore (Qualcomm 스냅드래곤 617)
16GB ROM , 2GB RAM
Micro SD up to 128GB
Usb type c
363g
8인치 ips lcd800x1280 hd
4600mAh 일체형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
LET, WiFi, Bluetooth4.2
그냥 장난감 용도로 괜찮지요. 저는 차에서 네비로 써볼까해서 구입했었습니다. LTE 유심이 지원되어서 티맵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데이터 나눠쓰기를 신청하면 유심비만 내고 핸드폰의 데이터양을 나눠쓸 수 있습니다.스펙봐도 그냥 가성비 좋은 장난감이지요. 해상도가 이름처럼 진짜 '그냥 HD'라서 요즘 기계치곤 구립니다. 그래서 저처럼 네비로 간단히 써보려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아요.
또 스피커가 생각보다 좋거든요. 2방향이고, 차에서 네비용 플러스 멜론 등 틀어놓기에 저렴하죠, 물론 그렇다고 스피커가 엄청 음량이 크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냥 저 크기에 저 가격에 나름 괜찮다는 것이지요. 음질이나 음량이.
저는 기어s3를 쓰고 있는데 이게 데이터 나눠쓰기처럼 핸폰이랑 시스템적으로 묶여있다나 뭐라나해서 결국 데이터 나눠쓰기를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용도를 잃은 태블릿이 되어버렸지만, 조만간 가족 폰으로 데이터 나눠쓰기 유심신청해서 차에서 써보려 합니다.
(걱정마, 나도 요즘 연애 안 돼....)
사진 참 구리게 찍어서 그냥 이런 느낌이구나 참고만 하세요. 인터넷에 다른 분들이 잘 찍어주신 사진들 보시는 게 더 정확한 느낌이 드실듯요! ㅎㅎ
결론: 장난감. USIM 지원으로 가성비 네비와 음악플레이어로 활용 가능.(자동차 네비용으로 가성비 적합)
화질 기대는 곤란. 그냥 장난감.
p.s. 예~~~전에 넥서스7 구입했다가 안드로이드의 한계+폰과의 차별성 있는 용도의 부재로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굳이 다시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만, 가성비만 보고 네비용으로 사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