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젖 논란
---> 젖몽우리가 큰 여자들이 있고, 젖몽우리가 크면, 모양이 좀 잡히긴 합니다.
누우면 퍼지긴하지요.
하지만 서있을때는 가슴 모양이 사발엎은것마냥 딱 라인이 살아있어요.
이런츠자들은, 나이먹어도 가슴풍선빠지듯 빠지진 않죠.. 물젖만 풍선빠지듯 빠짐..
하지만, 사발 자체가 아래쪽으로 이동을 하긴 하죠.
의젖은 절대 아닙니다.
2. 핑두논란 및 유륜의 평.
---> 저 색깔은 갈두로 봐야합니다.??유륜도 갈색에 가깝다고 봐야하고,
손이나 팔뚝살을 봤을땐, 20대 초중반이하로 보이기 때문에, 몇년이 지나면 완벽히 갈색으로 변색될듯 합니다.
핑두, 핑륜는 최소 25이후를 봤을때 평가해야하는데, 지금 상태로도 핑크로 보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유륜은 사이즈는 적당하지만, 유륜주변의 돌기나 유두의 모양으로 봤을때, 유륜 유두가 아주 예쁜편은 아니네요.
3. 65G 컵에 대한 단상.
---> 제 개인적인 생각은 65G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브라사이즈라는게 회사마다 다르고, 국가마다 좀 다르게 때문에, 일본브라정도면 가능한 사이즈일지 모르나,
일반 기성 사이즈로 본다면, 75D정도로 보이네요.
물론 65G면 둘레 줄이고 컵 키우면 75D도 맞겠지요. 하지만 그런 의미는 아닙니다.
분명히 사진중에는 밑둘레 포토샵한것도 있고, 동영상을 위주로 봤지만, 가슴둘레 자체가 65급은 아닙니다.
밑둘레에 살이 없는건 맞으나, 동영상 촬영각도에 따라, 보이는게 다르고, 윗가슴둘레와 골반이 크기에 밑둘레가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탈의한 영상은 정면 위주...
노란 나시 입고, 속에 보정속옷 착용영상만 옆모습을 보이는것도 이와 맥락을 함께합니다.
등빨 자체는 좀 있는 츠자이기에,,, 65g는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65D-E인 츠자를 만나봤지만, 가슴 밑둘레 즈음이,, 제 두손에 거의 들어옵니다.
정말 슬림하며, 가슴크기의 절대값은 75c정도 되는 크기를 가졌었습니다.(절대 크지 않습니다.한손에 안잡힐정도,)
저런 등빨은 65는 어림도 없습니다.
75D 정도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 핑보와 그 나머진 제 전문 분야가 아니라 패스합니다.
번외편...
#젖문가의 지식인
1. 피부가 하얄수록 핑두와 핑륜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2. 팔뚝이 몸이 가진 체지방에 비해 가늘수록 가슴이 클 확률이 높습니다.
(팔뚝, 즉 팔꿈치와 어깨사이가 두꺼운 여자는 육덕진 B컵이 될수 있을지언정 살빼면 초라해집니다.)
3. 통뼈는 대부분 가슴이 작습니다.
4. 젖몽우리가 클수록, 처질 확률이 적습니다.
5. 유륜의 돌기는 입타서 생기는건 아니지만, 경험상 어느정도 입타서 생기는것도 있는듯 합니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돌기가 많은 츠자들도 있습니다.
6. 의젖이 아주 나쁜감촉만 있는것만은 아닙니다. 자연산C컵보다, 자연산B컵아래에 보형물 넣은 의젖C컵이 모양과 감촉이 더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가슴살에 지방이 없는 혹은 살가죽이 잘 늘어나지 않는 여자가 의젖을 장착한경우,,, 벗은 몸보다, 속옷을 입고 있는경우가 더 섹시할 수 있습니다.
7. 아시는분이 많겠지만, 유두의 이상적 지름은, 일반담배필터의 지름과 동일합니다.
마무리..
울나라 츠자들이 가슴이 별로 안예쁜 이유는, 금식에 기인한 과도한 다이어트때문입니다.
운동이 아닌 금식다이어트로 인한 지방빠짐은 가슴부터 연소를 하고, 몽우리가 타고나지 않는 이상, 풍선빠진 할매젖처럼 빠지게 됩니다. 즉 원래도 작은 가슴이 더 매력이 없어지는거죠.
가슴은 어느정도 타고 나야되는게 맞는것 같네요. 일단 쳐지고 나면 복구하기 굉장히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