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크가 만들어서 이쁘고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긴한데 여간 안맞는게 한두개가 아니군요.
얼마 안가 접을거같아서 단점 위주로 쓰겠습니다.
초반에 마나가 늦게 차서 게임이 너무 답답합니다. 하면서 개빡칠뻔
클로얄도 3초정도 일텐데 4초에 1차는건 너무 답답하더군요.
모드중에 2배모드가 있는데 그게 정상인거 같았습니다.
두번째는 캐쥬얼한 그래픽이지만 접근이 캐쥬얼하지 못합니다.
클로얄로 말하면 캐릭이 어떤 능력을 가졌든 짧은 영상 하나로 바로 이해가 가능하고 어떤 상황에 써야하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근데 이게임은 미리보기로 있는게 ㄹㅇ 인게임 어떤 모습인지가 끝이고 글로 장황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전투의 함성 몇초 지속 얼마 버프 패시브 어쩌구 부터 짧게 설명이 가능한걸 엄청 길게 써놓는등 굳이라는 느낌도 받습니다.
이건 취향 차이긴 하니 맞으시면 좋을 수 있긴 하겠지만 저는 아니네요.
상점도 유료 패키지가 맨위에 있는데 좀..
근데 그 스크롤 속도에 제한이 있는건지 느리고 잘안되요. 답답...
스크롤을 더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심지어 양도 많아요..
강화도 양이 적어서 강화가 편해보일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같다고 봅니다. 혹은 더 심할수도.
팩당 수량이 정해져있고 1개씩만 나옵니다.
중복으로 나오면 여러개를 먹지만 아니면 그냥 1장이에요.
4레벨 일반 기준으로 15장이 필요합니다. 12레벨이 만랩이라는데
동영상에서 본거로는 80장도 본거같네요.
가루가 있어서 없는거 땜빵 가능한건 상당히 좋은데 필요량이 상당히 많으며 종족별로 가루를 따로둔건 마음에 안드네요.
가장 요상했던건 암살자가 기지에도 데미지를 그대로주는거같네요. 3분의 1남은게 한방에 날라가는게 뭔가 싶더군요.
그래도 할만하네요 ㅋ 암살자는 떳다하면 거기 빨리 유닛 하나놔줘야되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