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블루스
접속 : 869   Lv. 3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2 명
  • 전체 : 486866 명
  • Mypi Ver. 0.3.1 β
[음악 뉴스] 링고 스타, "나와 폴 사이에 경쟁의식 따윈 없다." (2) 2012/02/02 PM 05:57

링고 스타는 일 주일 내로 자신과 폴의 앨범이 발매되지만, 폴 매카트니와의 경쟁의식은 없다고 말했다.
(링고 스타의 새 앨범《Ringo 2012》는 어제 발매되었고, 폴 매카트니의 새 앨범《Kisses On The Bottom》은
다음 주 월요일에 발매한다.)

링고는 "솔직히, 크리스마스 이후 우리가 만나서 저녁 식사를 하기 전까진 서로의 새 앨범 발매일에 대해서 몰랐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이에 경쟁의식 따윈 없습니다. 폴은 폴, 링고는 링고고, 음악은 우리가 하는 일입니다.

우린 서로에게 전화를 걸어 '내 앨범 발매해야 되니까, 넌 지금 발매하면 안 돼.'라고 말하진 않아요. 우린 자신의 인생을 살면서, 자신의 음악을 만들고 발매일을 정할 뿐이니까요. 이번에는 우리가 정한 발매일이 어떻게하다 보니 이렇게 비슷하게 된 것 뿐입니다."

또한 링고는 롤링 스톤즈의 50주년 기념 투어를 하기를 희망하며 롤링 스톤즈를 격려했다고 한다.

링고 스타는 작년 키스 리처드와 믹 재거가 서로의 차이는 제쳐두고, 함께 공연할 가능성에 대한 보도가 나간 이후로
"저는 단지 롤링 스톤즈가 함께 하기를, 키스와 믹이 그만 옥신각신하고,
모두가 롤링 스톤즈 50주년 콘서트장에서 놀기를 희망한다는 충고를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고

 

못생긴넘    친구신청

영화 "러브액추얼리"에서 언급된 링고스타.. 걍 생각나서요. ^^

SONIC CD    친구신청

링고 링고 링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