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인트
Acrobat - 점프의 스테미너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Cat - 낙하로 받는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Fireproof - 불데미지로 받는 피해량이 80% 감소합니다.
Friendly - 아군에게 주거나 받는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Scavenger - 적을 죽이면 적이 가졌던 모든 장비를 떨어트립니다.
Smith - 수리의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Tenacious - 패시브 생명력 회복 속도가 66% 빨라집니다.
Wrecker - 구조물에 대한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2 포인트
Brawler - 주먹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Fury - 적을 죽이면 스테미너가 66% 증가합니다.
Flesh Wound - 헤드샷을 제외 하고 근접 공격과 투사체에 의해 치명적인 피해를 받았을 경우 5초 동안 죽지 않습니다.(팔이나 다리가 잘릴 수 있음)
Huntsman - 활, 석궁, 투척무기, 무기던지기가 화살통을 장비한 적의 상체나 머리를 맞췄을 경우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Ranger - 활이나 석궁으로 조준했을 때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Rat - 앉아서 움직이는 속도가 10% 증가, 발소리가 75% 감소합니다.
Second Wind - 공격을 적중시키면 추가로 3의 활력을 더 얻습니다.
3 포인트
Rush - 적을 죽일 시 잠시동안 이속이 증가 합니다.
4 포인트
Dodge - 뒤로 또는 옆으로 점프 시 회피동작으로 변경됩니다.
5 포인트
Bloodlust - 근접 공격으로 적을 죽이면 체력이 완전히 회복됩니다.
8 포인트
Peasant - 농부가 착용가능한 장비만 착용이 가능해집니다.
(프라이팬,낫,곡갱이 같은 장비들이 추가되지만 여러가지 무기와 방어구들을 착용할 수 없게 됩니다.)